[광고론] 리바이스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리바이스 역사 및 연혁

2. SWOT분석

3. 마케팅 전략 제시
본문내용
1.리바이스의 역사 및 연혁
1853년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텐트 천으로 쓰이던 데님 천으로 청바지를 만든 것이 오늘날 가장 인기있는 패션으로 자리 잡고 있는 청바지의 시작이었던 것.
리바이스는 청바지를 통해 젊은이들의 자유와 개성의 표현을 대변해 왔다. 특히 리바이스가 Levi's? 501을 내놓았을 때 전세계의 수많은 젊은이들은 501 매니아를 자처하며 열광적인 지지를 보냈다. 지금도 Levi's? 501은 여전히 스타들이나 패션 리더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SWOT(3) – Opportunity(기회)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져 문화 확산
->캐쥬얼 의류 소비 증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매니아 층 형성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
백화점과 대리점의 확대

⊙ 고가 진 시장의 활성화
⊙ 소비자 중심의 전략
⊙ 기능성, 맞춤형 진 개발

(1)Levi’s 501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청바지의 원조
기본적인 디자인의 청바지 상품
다양한 색상으로 진 매니아들이 선호

특 징
전통적이고, 젊은이들의 개성과 자유를 표현 경 향
입을수록 편안해지는 점.  


(2)Levi’s 501 Women

기존 501이미지에 여성의 선을 강조
여성의 실루엣을 고려한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
부드러운 소재사용

특 징
21세기에 맞춘 시대적 흐름반영. 무한한 활동에 초점.
경 향
기존501과 다른 인체공학적 디자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예술과 사회] 광고의 예술화
  • 광고론 *심광현,”한국 현대미술의 패러다임 전환과 새로운 문화 행동의 과제”,*발터 벤야민,기계복제 시대의 예술작품,(1926) *http://naver.com*http://kr.yahoo.com/*http://www.levi.co.kr/*http://www.tvcf.co.kr/*http://www.adic.co.kr/*http://cf.chosun.com/site/data/htmldir/2002/06/27/20020627000009.html*http://lion.inchon.ac.kr/%7Es980596/2-5.htm수업 교재 참고수업 교재 참고 심광현의 ”한국 현대미술의 패러다임 전환과 새로운 문화 행동의 과제” 논문 참고이두희-

  • [광고 캠페인 전략] 제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본 광고
  • 전략을 수립하여 기획하고 진행하는 기본적 순서를 나타낸다. 이 5가지 질문은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연속적으로 피드백되어야 함을 잊지 말아야 한다. < 참고문헌 >이두희, 광고론, 박영사, 2002박종렬, 광고의 기본, 하이 미디어, 2006김재석, 다국적 광고대행사의 광고전략모델분석, 남서울대학교 저널, 1998Terence A. Shimp, 광고와 프로모션(오창호전인수 외 6인 공역), 한경사, 2008정해동, 박기철,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 (주)한언, 2001김요

  • [디자인] 재미있는 광고디자인
  • 리바이스 광고⑨ 나이프 광고 ⑩ 여드름 치료제 광고⑪ 그 밖의 지면 광고들 모음- 세계의 지면광고: http://blog.naver.com/randygo?Redirect=Log&logNo=30008485902- 스카치 테입, 그린캠페인, 지구온난화, 자연주의 의류, 소니, 금연, 안전벨트 등2. 설치 광고① 다이어트 광고② 치약광고③ 영화광고④ 직업 소개소 광고⑤ 란제리 샵 광고⑥ 무도회관 광고⑦ 전구 광고3. 포스터 광고① 더 소프라노 광고② 폭스바겐 광고③ 펩시 광고④ 커피 광고⑤ 고무장

  • [국제경영] 리바이스 Levi`s 글로벌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 Levis 글로벌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목 차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1-1 연구 배경   1-2 연구 목적 Ⅱ 리바이스 기업의 개관  1-1 리바이스의 연혁  1-2 리바이스 브랜드 특징  1-3 리바이스 제품 소개  1-4 리바이스 코리아 Ⅲ 마케팅 분석  1-1 SWOT 분석 1-2 STP 전략   1-3 4P 전략 Ⅳ 리바이스의 전략   1-1 성공요인현지화, 광고, 이미지 마케팅  1-2 실패요인의사결정, 상품 이미지    Ⅴ 경쟁사 분석   1-1 TOMMY HILFIGER  1-2 GUESS Ⅵ 연구 결과 및 시

  • [국제경영] 리바이스 Levi`s 글로벌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 Levis 글로벌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목 차Ⅰ 연구 배경 및 목적1-1 연구 배경1-2 연구 목적Ⅱ 리바이스 기업의 개관1-1 리바이스의 연혁1-2 리바이스 브랜드 특징1-3 리바이스 제품 소개1-4 리바이스 코리아 Ⅲ 마케팅 분석1-1 SWOT 분석1-2 STP 전략1-3 4P 전략Ⅳ 리바이스의 전략1-1 성공요인: 현지화, 광고 마케팅, 이미지 마케팅1-2 실패요인: 의사결정, 상품 이미지Ⅴ 경쟁사 분석1-1 TOMMY HILFIGER1-2 GUESS Ⅵ 연구 결과 및 시사점Ⅶ 참고 문헌- 1 -Ⅰ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