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카피론 Daisygirl데이지 소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Daisy girl
(데이지 소녀)
introduction
<선거광고 ‘데이지 걸’>
귀여운 소녀가 데이지 꽃잎을 하나씩 떼어내며 ‘one, two, three, four…’소리내어 숫자를 세어나간다.

데이지 꽃잎을 모두 세었을 때, 아이의 눈이 클로즈업 된다.

소녀의 맑은 눈에 핵폭발 장면이 눈에 비친다.

핵 폭발 장면을 보여줌과 동시에 린든 존슨의 내래이션이 나온다.
outline
배리 골드워터 vs 린든 존슨
1964년 미국의 린든 존슨 대통령의 선거광고
(제작 배경): 당시 소련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취하고 있던 배리 골드워터는 보수적인 나라 미국에서 적지 않은 지지를 받고 있었다. 유화정책을 주장하던 린든 존슨은 이를 뒤집기 위해 소련에 대한 강경책이 곧 ‘핵전쟁’으로 확산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국민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선거광고를 이와 같이 제작하였다. 이 선거광고를 통해 린든 존슨은 대통령이 되었다.
린든 존슨의 ‘데이지 걸’광고는 광고가 현실 정치에 결정적 영향을 미친 첫 사례이며 미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광고가 되었다. 또한 현재까지도 광고의 엄청난 위력으로 기억되고 있으며 ‘데이지 걸’의 속편들이 제작되고 있다.
‘데이지 걸’ 속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가 인류에 미친 영향
  • 광고판 등을 통해 빨간 바탕에 흰색 필기체의 코카콜라를 볼 수 있다. 이정도 되면 우리는 코카콜라에 둘러싸여 살고 있다고 말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본 보고서에서는 유비쿼터스의 선두주자 코카콜라가 미친 영향력을 고찰해 보고자 한다. 이를 위해 우선 코카콜라의 역사와 세계적 유비쿼터스를 이뤄낸 성장전략을 살펴보겠다. 그런 다음 코카콜라가 미친 문화와 사회적 영향에 관해 고찰해 보기로 한다.Ⅱ. 본 론1. 코카콜라의 소개1.1. 코카

  • [광고경영론] 캘빈클라인(Calvin Klein) 광고전략분석
  • 소녀 브룩 쉴즈(Brooke Christa Shields)를 모델로 기용한 이 광고는 논쟁의 회오리를 일으키며 거센 항의를 받기도 했다.15세의 쉴즈는 천연스럽게 도발적으로 속삭였다.“독서가 영혼과 맞닿아 있다면 캘빈 진은 내 몸과 맞닿아 있죠. 내 옷장엔 캘빈 진이 일곱 벌이나 있어요. 만약 그들이 말을 할 줄 안다면 난 타락하고 말거예요. 돈이 생기면 캘빈을 사요. 그 나머지 돈으로는 집세를 낸답니다.” 그리고 마침내 문제의 그 유명한 카피가 이어진다.“나와

  • [광고론] 비교광고의 효과
  • 광고란 무엇인가?한국과 외국의 비교 광고 심의에 대한 규정비교광고의 효과비교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비교광고를 넘어선 디스광고결론- 2 -비교광고에서 디스광고로, 그 노골적인 변화얼마 전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제작한 마이피플(SNS) TV광고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마이피플은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한 SNS서비스 어플리케이션으로문자를 주고 받는 것은 물론 음성통화도 무료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소녀

  • 국제광고론3공통) 교재 6 7 12 13장에 대하여 각 장별로 1페이지총 4페이지 이상으로 요약-브랜드 네이밍 상호명 상호디자인-하고 본인 생각의견 기술하시오0k
  • 론에 마약 범죄 사건이 보도되면 마약의 부정적 의미는 순식간에 소비자들의 뇌리에서 강하게 인식될 것이다. 이는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을 주어 매출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5) 브랜드는 재미있거나 강렬하면 좋아브랜드가 재미있거나 강렬하면 소비자들이 기억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저절로 기억되는 놀라운 효과가 있다. 광고비를 절약하는 데 가장 유용할 수단일 것이다. 재미있는 브랜드의 예로는 면요리점에 주도면밀, 전골 음식점에 ‘기승전

  • 은유(隱喩)와 환유(換喩)에 대하여
  • 광고2. 모토로라 미니모토 ‘미니세상’편>(2004)환유적 구조의 광고 그림은 은유적 구조의 그림보다 메시지를 추론하기가 더 쉽다. 주개념에 인접해 있는 요소를 직접 보여주거나 간접적으로 내포하기 때문이다. 이 광고는 알람소리를 따라 잠에서 깬 남성이 팔다리가 비죽 튀어나온 미니 침대에 누워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 무슨 일인가 했더니 집안 물건 모두가 ‘초미니 사이즈’로 변해있다. 남성은 엄지발가락만 들어가는 슬리퍼를 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