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와 국대떡볶이의 비교를 통해 알아본 서비스 비즈니스의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죠스 떡볶이’와 ‘국대 떡볶이’의 비교를 통해 알아본 서비스 비즈니스의 모델
- 목 차 -
Ⅰ. 서론
1. 머리말
2. 한국표준산업분류
3.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기본개념
4. 프랜차이즈 환경
5. 분식(떡볶이) 프랜차이즈 사업
6. 기업선정
Ⅱ. 본론
1. 비즈니스 모델
참고문헌
※ 참 고 문 헌
- 공정거래위원회 http://www.ftc.go.kr
- 죠스떡볶이 http://www.jawsfood.co.kr
- 국대떡볶이 http://www.kukde.co.kr/
- 아딸떡볶이 http://www.addal.co.kr
- 네이버 이미지 http://imagesearch.naver.com
-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허브 “이데일리 EFN“ http://www.edaily.co.kr
- 시장조사전문기관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 http://trendmonitor.co.kr
- 네이버 지식백과 http://terms.naver.com/entry.nhn?cid=3621&docId=1691690&categoryId=3884
-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http://blog.daum.net/01089630903/1811960
-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 매일경제 http://www.mk.co.kr
- 장연,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조건, 2011
- 이홍규·김성철, 뉴미디어 시대의 비즈니스 모델, 2011
- 장연, 한국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논문, 2008
- 장인석, 외식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성공모델에 관한 연구 : 교육부문을 중심으로, 2004
- 박원휴,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연구 프랜차이즈 경영가이드 총서 11, 2002
- 손용승·한철용·안관영,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방안, 2012년
- 소수·서상윤·이훈영, 프랜차이즈 본부의 성과 및 재계약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 중국프랜차이즈 시장을 중심으로, 2012
- 안광호·권익현·임병훈, 마케팅 제4판, 2009
- Christopher Lovelock,Jochen Wirtz,Patricia Chewr 공저/김재욱 외 8명 옮김, 서비스마케팅, 20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통해 조세를 거두고, 이를 재원으로 인간을 돌보는 무궁무진한 서비스 분야의 고용을 창출해, 내수시장을 활성화시키는 선순환이 가능할 수 있다.과학기술의 발전을 재앙을 몰고 올 존재로만 바라보고 두려워하는 것은 역사적 경험과 맞지 않다. 마찬가지로 미래의 과학기술 발전 역시 단기적으로는 많은 부작용을 낳겠지만 이를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장기적으로는 인간의 삶을 더욱 자유롭고 풍요롭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스 도시국가의 시

  • [이비즈니스] CRM사례 분석(티켓몬스터의 고객서비스 분야)
  • 통해서 고객의 불만 사항을 어느 정도 해결함으로써 신뢰성이 향상됨- vip카드를 계약업체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유도함으로서 재방문을 유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어디서나 고객이 원할 때 손쉽게 정보를 획득할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함(더 나아가 위치기반 서비스도 가능) 문제점• 계약한 업체와 원만하고 신뢰성 있는 관계를 보여주지 못하였고 이와같은 관리 부실은 고객에게 피해를 주는 문제점으로 이어졌다. (상품 퀄리티를

  • 사업계획서(PPT)-창업경영론 아지매와 아제
  • 서비스-업무 메뉴얼화를 통한 통일된 서비스 제공-고객의 요구에 즉각적인 피드백-쿠폰제도 도입마케팅계획광고-상가 카탈로그, 전단지, 자석메뉴판 제작 후 배포-인터넷 블로그나 SNS , 각종 커뮤니티에 홍보글 게재이벤트-적립쿠폰 제작을 통한 쿠폰사용-현장 이벤트,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무료 시식제공19아지매와 아제4.사업추진전략4-3 소요자금 및 자금조달계획소요자금용도내용금액 (만원)보증금임대보증금500점포비월세100

  • 문화콘텐츠스토리텔링전략 21 강의요약본(퀴즈포함)
  • 비즈니스하위80% 매출 > 상위 20% 매출(파레토법칙과 반대: 상위20%매출 > 하위80%매출)⚫ 문화상품의 교역 시 문화적 할인(Cultural Discount) 발생: 콘텐츠에 대한 소문의 자생적 발생과 전파를 통해 매출에 영향: 체험, 재미, 스토리텔링, 게이미피케이션 등 다양한 전략 필요2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의 정체와 범주1) 스토리텔링 아닌 것이 없다!한양대 에리카 아고라처음에는 불만이 많았는데, 설계자의 설명을 듣고 난 후 모두가 박수치고 환호했다고.

  • 신라호텔의 경영전략 분석
  • 서비스 노하우의 교류 등 다양한 차원의 협력방안을 강구함과 동시에 이벤트의 동시 실시나 업장 단위의 메뉴 교환판매, 직원간의 상호교류 등을 모색하게 된다. 최근에는 기존의 카드를 보강한 더블 초이스 플러스카드를 개발하여 고객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 주고 있음. - 홈플러스와의 전략적 제휴 호텔신라는 홈플러스의 충성도 높은 고객기반과 신 채널을 확보할 수 있고, 홈플러스는 코마케팅(Co-Marketing)을 통해 문화와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