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브랜드 기획서 A Beauty Ca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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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21
결 론
‘아보카도’ 의
첫 음료 시판인만큼
처음에 많은 관심을
끌 가능성이 있음.
남성음료이지만 좀더 확실한 젊은 타깃층에게
친근감을 유발시키고 젊은 감각의 광고로 다가감.
건강과 미용모두
추구하는 젊은
20대 남성 타깃층에게
업필 가능성이 있음.
‘A Beauty Cado’의 성공 가능성은 충분하다!!!
15
경쟁사
분 석
롯데칠성 ‘칸타타’는 폭넓게 20~50대 남성이 주 타겟
남성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다는 점에서
‘A Beauty Cado’의 가장 위협적 경쟁상품 그러나
건강과 미용을 중시하는 현재 트랜드에서
‘A Beauty Cado’는 매우 경쟁력있는 상품성을 지닌다.
7
상황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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