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매체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2 매체목표
3 매체전략
4 매체전술
본문내용
상황분석

올해는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소비가 크게 위축된 만큼 가격부담을 낮춘 실속형 가구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저가 가구의 품질이 거듭 문제화되면서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브랜드사 가구를 선호한다.

경제 불황으로 인한 결혼 적령기의 미혼자들의 결혼 연기 증가 연봉 삭감 고용 불안 미래 불투명에 따른 심리적 압박감과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20~30대 예비 초혼자들의 결혼을 미루는 현상이 발생한다.

세계 실물 경기 위축 경기불황 지속
가구 수요 감소에 따른 침대 수요 감소

부동산 시장의 침체에 따라 이사 물량의 감소
침대 판매 감소 시키는 원인으로 작용.

고유가 원자재 값 상승에 따른 건설사 이중 압박 속의
미국발 서브 프라임 금융 위기에서 시작된 부동산 침체는 국내 건설시장에 영향을 미친다. 그에 따라 주택 아파트 등 전반적 부동산 시장 위축되었다. 신규 물량 축소 및 수요 감소에 따른 이사 물량 급감 이에 따라 침대에 대한 수요 감소하고 있다.

자사분석

에이스 , 시몬스 , 대진은 같은 계열

BUT

우리는 브랜드만 가지고 매체 기획을 집행한다.

에이스침대의 최고의 자산은 침대과학을 통한 품질 우수성
지난 44년간 침대과학이라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일관 되게 전해 편안함은 침대과학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였다. 그 결과 침대는 가구가 아니라 과학이라
새로운 개념을 정립, 침대과학이라는 용어를 만들어냄.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마라’라는 품질 최우선 경영철학 아래 고객 지향적 상품을
개발하고 연구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는 회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와 자본주의 광고 우리 시대의 새로운 이야기꾼
  • 매체에만 주력하여 광고를 하면 소기의 광고 목적을 달성할 수 있었던 때와는 달리, 급속한 핵가족화와 싱글의 증가, 성별로 세대별로 나이별로 다양하게 세분화되는 라이프스타일 등등의 요인으로 인해 TV매체로 광고를 내보낸다는 것만으로는 효과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없게 되었다. 그렇다면 이러한 환경적 변화 속에서도 사람들에게 기억되고 나름대로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는 광고들이 가진 힘은 무엇일까. 그것은 다름 아닌 ‘이야기’이다.

  • [제품전략]포지셔닝의 4가지 전략과 사례
  • 에이스 침대>“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신제품도 아니고 기존 제품을 재포지셔닝 시키는 것인데, 이 단 한 줄의 카피 때문에 매출은 배 이상 올랐다. 침대를 가구와 코디네이션해서 사는 소비자의 습관 때문에 에이스침대가 고전을 면치 못하는 시절, 에이스침대는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돌파구를 열고 싶었다. 목적도 침대를 가구와 분리시키자는 심플한 것이었다. 침대는 가구가 아니다라는 카피는 우리들(소비자) 마음속에 꿈

  • [마케팅원론]포지셔닝 전략에 따른 성공사례 연구
  • 에이스 침대 에이스 침대초등학생도 아는 상식(?)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이 광고, 아니 단 한줄의 카피 때문에 매출은 배 이상이 올랐다. 신제품도 아니고 기존 제품을 재포지셔닝시키는 것인데. 침대를 가구와 코디네이션해서 사는 소비자의 습관 때문에 에이스침대가 고전을 면치 못하는 시절, 에이스침대는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돌파구를 열고 싶었다. 목적도 심플했다. 침대를 가구와 분리시켜 달라는 것이었다. 광고전문가들은 전문가

  • 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성공사례
  • 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성공사례목차* (주)에이스침대 마케팅 성공사례Ⅰ. 마케팅 리더십Ⅱ.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까지Ⅲ. ‘침대과학’의 마케팅 실행Ⅳ. 카테고리 리더로서의 자리매김Ⅴ. 에이스침대의 마스터 플랜* (주)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성공사례에이스침대의 기업 이념은 CEO의 경영철학으로 구체화되었다. 최고가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유명한 경영철학은 한때 광고의 카피로 사용되어유행어가 되었을 정도로 강력한

  • 에이스침대기업조사 기업분석,침대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 분석
  • 에이스침대▶ 개 요1. 서 론 : Intro Page1) 주제선정 동기 12) 기업소개 13) 기업이념(경영철학) 24) 기업위상 2 5) 가구산업 내 위치 4 2. 에이스침대의 마케팅전략1) 기업의 마케팅 이념 52) 마케팅 전략 6(1) 찾아가는 침대과학 서비스 (2) 에이스침대 광고 변천사 3) 에이스침대의 STP전략 9(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에이스침대의 4P 전략 11(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물류와 생산공정 1) 물류체계분석 13(1) Inbound side (2) Outbound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