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매체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매체목표
3 매체전략
4 매체전술
- 본문내용
-
상황분석
올해는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소비가 크게 위축된 만큼 가격부담을 낮춘 실속형 가구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저가 가구의 품질이 거듭 문제화되면서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브랜드사 가구를 선호한다.
경제 불황으로 인한 결혼 적령기의 미혼자들의 결혼 연기 증가 연봉 삭감 고용 불안 미래 불투명에 따른 심리적 압박감과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20~30대 예비 초혼자들의 결혼을 미루는 현상이 발생한다.
세계 실물 경기 위축 경기불황 지속
가구 수요 감소에 따른 침대 수요 감소
부동산 시장의 침체에 따라 이사 물량의 감소
침대 판매 감소 시키는 원인으로 작용.
고유가 원자재 값 상승에 따른 건설사 이중 압박 속의
미국발 서브 프라임 금융 위기에서 시작된 부동산 침체는 국내 건설시장에 영향을 미친다. 그에 따라 주택 아파트 등 전반적 부동산 시장 위축되었다. 신규 물량 축소 및 수요 감소에 따른 이사 물량 급감 이에 따라 침대에 대한 수요 감소하고 있다.
자사분석
에이스 , 시몬스 , 대진은 같은 계열
BUT
우리는 브랜드만 가지고 매체 기획을 집행한다.
에이스침대의 최고의 자산은 침대과학을 통한 품질 우수성
지난 44년간 침대과학이라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일관 되게 전해 편안함은 침대과학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였다. 그 결과 침대는 가구가 아니라 과학이라
새로운 개념을 정립, 침대과학이라는 용어를 만들어냄.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마라’라는 품질 최우선 경영철학 아래 고객 지향적 상품을
개발하고 연구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는 회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