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고객관계관리 성공사례(고객관리, 9개기업 CRM성공사례, 고객마케팅, 고객만족, 고객관리)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1 / 2018.12.11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판매자 할인 1,53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RM 고객관계관리 성공사례(고객관리, 9개기업 CRM성공사례, 고객마케팅, 고객만족, 고객관리)
목차
CRM 성공사례

☆제일모직

☆British Airways(영국항공)

☆Capital One(신용카드)

☆Bank of America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현대백화점

☆AK플라자
본문내용
제일모직
제일모직은 2013년 6월 21 한국정보산업 연합회 CRM·BI 협의회와 디지털타임스가 공동주최한 “Big Data시대의 Big Opportunity : 스마트한 분석과 가치 창출”의 주제로 열린 CRM·BI Fair 2013에서 제조 부문 고객 중심 경영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제일모직이 고객중심 경영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된 CRM 사례에 대해 알아봅시다.
넷스루는 제일 모직의 e-CRM 시스템에 웹 로그 분석 솔루션 “와이즈로그(WiseLog)"와 행동기반 타켓팅 솔루션 커스터머포커스(CustomerFocus)를 적용하여 온라인 쇼핑몰의 이용 패턴과 온라인 고객의 선호도를 분석하였고 고객 세그먼트별 타켓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그 결과 제일모직은 온라인 쇼핑몰의 유입경로,컨텐츠 네비게이션, 전환율, 캠페인 분석 등 서비스 이용 현황을 파악하고 온라인 고객의 행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RM 도입효과와 도입사례 분석 / CRM 개념과 등장배경 / CRM 향후전망
  • CRM도입사례 분석 향후전망#목차1. CRM (고객관계관리) 개념2. CRM의 등장배경3. CRM의 중요성4. CRM 도입효과5. CRM시스템의 구성요소6. CRM 도입사례(1) 삼성전자(2) 보스턴 은행(3) 현대카드(4) 제주항공(5) 우체국7. 결론 및 CRM 향후전망8. 참고문헌1. CRM (고객관계관리) 개념CRM(고객관계관리)란 기업이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고 이렇게 수집힌 정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경영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의미한다.CRM의 최종목표는 신규고객의 유치부

  • CRM 성공,실패사례 및 CRM 장단점,기대효과 분석과 CRM 성공적인 실행위한 전략제시
  • CRM고객관계관리성공,실패사례 및성공적인 실행위한 전략제시=목차=1. CRM 정의2. CRM 도입배경3. CRM 기대효과4. CRM의 장단점(1) 장점(2) 단점5. CRM 도입 성공사례(1) 힐튼호텔(2) 리츠칼튼 호텔(3) 하나은행(4) 정관장6. CRM 도입 실패사례7. CRM의 성공적인 실행위한 전략제시8. 결론 및 느낀점1. CRM 정의고객관계라고도 불리는 CRM은 고객과 관련된 기업의 내외부 자료를 분석 및 통합하는 작업을 통해 고객의 특성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을

  • 고객관계관리 CRM 성공사례(CRM성공사례, CRM성공전략, 과제하며 느낀점, 고객만족, 고객관리)
  • CRM성공사례를 조사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조사한 항공사는 바로 75개국 150개 노선 취항, 해마다 3600만 명이 이용하는 영국의 최대 항공사 British airways 를 조사했습니다.이 기업(항공사)은 승객 정보 관리 프로그램이라는 것이 있었는데 British Airways에는 특별한 승객 정보 관리 프로그램이 있었으니 Know Me였다.나를 알아달라는 이 말은 항공사에서 고객들의 정보를 하나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서 직원들에게 아이패드를 지급하여 승객에 대한 정보를

  • [경영전략] T.G.I Friday`s 의 고객만족경영
  • 고객에게 먼저 알려야 한다. 5) 감시소비자오늘날 소비자들은 비도덕이고 환경 불친화적인 기업과 그 기업의 제품에 대해 압력과 저항, 그리고 정책을 통하여 기업에 대항하고 있다. 현대사회에서 소비자가 가장 많이 신경을 쓰는 것이 건강이다. 유해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발은 공격적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레스토랑 관리자들은 ‘소비자를 경청’ 할 수밖에 없다. 6) 자연환경보호최근 국제사회에서 가장 주목받는 이슈 중 하나인 지구환경문제

  •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CRM사례,CRM성공사례,MIS관점에서의CRM,클라우드CRM,MIS
  • 기말과제: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성공 사례Outline1. 서론(1) CRM이란?(2) 우리가 왜 CRM을 주제로 삼았는가?(3) 기업들이 CRM을 어떤 식으로 사용하고 있나?2. 본론 ① 마케팅 관점에서의 CRM(1) 과거부터 현재까지 마케팅방법의 변화(2) 과거의 마케팅과 고객관계관리 마케팅의 차이점(3) CRM을 통한 고객관계의 구축(4)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노력② MIS 관점에서의 CRM(1) 경영정보시스템(MIS)이란(2) CRM의 분류: 운영적분석적협업적 고객관계관리시스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