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고객관계관리 성공사례(고객관리, 9개기업 CRM성공사례, 고객마케팅, 고객만족, 고객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1 / 2018.12.11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1,53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RM 고객관계관리 성공사례(고객관리, 9개기업 CRM성공사례, 고객마케팅, 고객만족, 고객관리)
- 목차
-
CRM 성공사례
☆제일모직
☆British Airways(영국항공)
☆Capital One(신용카드)
☆Bank of America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현대백화점
☆AK플라자
- 본문내용
-
제일모직
제일모직은 2013년 6월 21 한국정보산업 연합회 CRM·BI 협의회와 디지털타임스가 공동주최한 “Big Data시대의 Big Opportunity : 스마트한 분석과 가치 창출”의 주제로 열린 CRM·BI Fair 2013에서 제조 부문 고객 중심 경영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제일모직이 고객중심 경영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된 CRM 사례에 대해 알아봅시다.
넷스루는 제일 모직의 e-CRM 시스템에 웹 로그 분석 솔루션 “와이즈로그(WiseLog)"와 행동기반 타켓팅 솔루션 커스터머포커스(CustomerFocus)를 적용하여 온라인 쇼핑몰의 이용 패턴과 온라인 고객의 선호도를 분석하였고 고객 세그먼트별 타켓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그 결과 제일모직은 온라인 쇼핑몰의 유입경로,컨텐츠 네비게이션, 전환율, 캠페인 분석 등 서비스 이용 현황을 파악하고 온라인 고객의 행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현장 실습보고서] 경북 가족사랑샘터 현장 실습 보고서(기관소개, 사업소개, 감상 및 전망)
- 다양한 가족의 형태에서 아동이 사회구성원으로 바르게 성장하고 건강한 가족의 일원이 되기 위한 각 가정의 중요한 역할과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고 다양한 가족 형태의 아동을 지원해주는 우리나라 국가와 사회의 가족복지 정책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서술하시오
-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지역교육과 일의 연계 사례 또는 정책을 소개하고 분석하기 (송파구)
- 가족문제의 해결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 [가족복지] 아동학대가족
-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사회문제 중 한 가지 사례를 선정하여 문제 상황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세가지 지역사회복지실천모델 중 가장 적합한 모델을 선택하여 그 모델의 목적과 전략, 사회복지사의 역할과 구체적인 활동을 적용하여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현장실습의 진행단계에 대해 단계별로 설명하고, 시설 실습 슈퍼바이저로서 효과적인 실습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강조하고 싶은 2가지 단계는 무엇인지에 대해 그 이유를 제시하여 서술하시오
-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아동문제, 아동복지의 영역 중 관심분야 선정하여 현황과 실태를 파악하고 사회문제화 된 이유를 분석
- 사회복지실천 현장의 개념과 현장에 관한 이해의 중요성, 사회복지실천 현장의 분류기준을 설명하고, 사회복지실천에서의 사회복지사의 역할과 사회복지실천의 과제에 대해 서술하시오
- 최근 2개년 간 아동학대 발생현황 자료를 살펴보고, 아동학대가 근절되지 않는 이유와 아동학대를 근절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방안을 작성해 주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