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 CRM성공사례(기업고객전략, 기업성공전략, 기업성공사례, 고객마케팅, 고객만족, 고객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22 / 2015.11.22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1,28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고객관계관리 CRM성공사례(기업고객전략, 기업성공전략, 기업성공사례, 고객마케팅, 고객만족, 고객관리)
- 목차
-
<CRM 성공 사례>
1) 원여행클럽의 편지마케팅
2) 하기스사의 치밀한 고객정보시스템
3) IBM 마케팅의 비밀병기 MSN
4) 도요타 모터스
5) Capital One
6) Dolphin
7) SK TELECOM
8) LOUIS VUITTON
- 본문내용
-
1) 원여행클럽의 편지마케팅
여행업계에서 원여행클럽 원치승사장은 '편지 마케팅'으로 기반을 잡아가는 청년사장으로 통한다. 매달 4,000여명이 넘는 고객과 지인들에게 장문의 편지를 쓰기 때문이다. 원사장은 '원여행클럽이 최고'라는 광고대신 가족에게 안부편지 쓰듯 한 달동안 주변에서 벌어졌던 자질구레한 일까지 얘기한다. 원씨가 처음 편지를 쓴 것은 4월10일. 97년말 부도로 쓰러진 씨에프랑스의 잘 나가는 여행가이드였다는 사실만 믿고 2월 창업에 나섰으나 손님을 끌어모으지 못했다. 2,000만원의 창업자금이 바닥을 드러내자 '이제는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씨에프랑스 시절 유럽여행을 안내했던 고객 1,000명과 친구, 친지 등에게 2,000여통의 자필편지를 써보냈다. "어려움 끝에 창업을 했으니 이용해달라"는 내용이었다. 며칠이 지나자 의외로 곳곳에서 격려편지가 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나라 통합교육] 우리나라 통합교육의 실태와 문제점과 해결방안
- 주제 현재 자신의 성격적, 행동적 특징 등을 분석해 보는 것입니다 형식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자신의 현재 성격적 특징, 내면적 표상 등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에 관하여 자유롭게 기술하시면 되며 자신이 실시한 심리검사 관련 결과 및 아래에 제시된 참고문헌 등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 자폐성장애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자폐성장애의 진단률이 높아진다는 찬반 의견을 제시하고 그 까닭을 제시하시오
- 생애정신건강에 대해 개념을 정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생애정신건강의 단계를 살펴보고 이시기에 필요한 정신건강 서비스에 대해 정리하시오
- REBT이론의 대표적 비합리적 신념을 설명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비합리적 신념은 어떤 것이 있으며, 그 신념을 합리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계획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에서 관계에 대한 개념들과 관계의 특성에 대해 서술하시오 또한 사회복지사와 클라이언트 간의 전문적인 관계의 기본요소에 대해 논하시오
- 자원봉사 직무설계(자원봉사자 동기부여,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 생활속의 화학/생활 속 화학물질과 건강 -과제
- 아동중심, 놀이중심으로 표준보육과정이 변화하였는데, 장애아동은 놀이를 통해 언어지도가 가능하다는 의견에 동의하는지에 대한 찬반을 선택하~
- [학교사회복지] 학교사회복지사로서의 전문성에 필요한 사회복지실천기술을 3가지 이상 설명하고 그 이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