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텍 열풍에 관한 사회적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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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연구배경

현상설명

이론설명

이론 - 현상적용

제안
본문내용
연구 배경

지난 몇 년간, 내의류 매출액 감소

속옷업체 실적 감소



기존 내복의 불편하고 촌스러운 이미지가
속옷업체의 실적에 영향을 미침!
참고문헌
국내 논문
김상조. 2004, 부정적 정보 유형에 의해 초래된 매력적 여성 유명인 모델의 광고 모델적 가
치 변화가 광고태도 및 상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제62호(2004), pp.29-53
김미성, 1991, 사회적판단이론/인지부조화이론/정교화가능성모델, 커뮤니케이션 이론 탐구 시리즈 1991, 신문과 방송 247호
김민정, 류숙희, 1992, 소비자의 의복에 대한 관여도와 상표충성도에 관한 이론적 고찰, 과학논집 제18집, 1992.12, 87-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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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영 박상곤, 2005, 관여도에 따른 관광 서비스품질 지각 - 화성 관광지에 대한 사회판단이론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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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명, 2000, 패션상품 소비자의 관여도와 의류광고효과과정에 관한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한경희, 조재림, 2003, 브랜드 인지도와 관여도가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학회/대한산업공학회 2003 춘계공동학술대회
한정호, 1994, 사회적 판단이론과 광고주장의 강도,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 p.34 ~ 36

해외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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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Consumer Behavior - Michael R.Solomon

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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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10809281844496&nvr=Y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21101000529&md=20121104003259_AN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11/28/2012112802750.html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120416392252024&outlink=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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