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미샤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환경분석
1. 시장상황 및 분석
2. 국산화장품시장성장률
3. 화장품 수.출입 변화
4. 기업형 전문점의 강세
5. 경쟁사 분석
6. 미샤의 현위치
Ⅱ. 시장기회 분석
1. SWOT분석ㅂ
2. 시장 기회분석(STP분석)
(1). 시장세분화전략(Segmentation)
(2). 시장선정전략(Targeting)
(3). 위치화전략(Positioning)

Ⅲ. 광고전략
1. Target
2. 광고목표
3. creative 전략
본문내용
Ⅰ. 환경 분석
1. 시장상황 및 분석
올 하반기 국내 화장품 시장에 대한 전망은 어둡다. 국내 30개사 영업총수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화장품 시장 전망을 설문한 결과 응답자의 절반인 50%가 감소한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지난해 하반기 46.6%가 감소한다고 답한 것에 비해 더욱 늘어난 수치다. 보합세라고 응답한 43.3%를 합하면 93.3%가 올 하반기 화장품 시장을 비관적으로 보고 있는 셈이다. 이들은 국내 경기의 지속적인 침체가 가장 큰 감소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 국내 경제&화장품 시장 전망

국내 30개사 영업총수들은 올 하반기 국내 화장품 시장이 감소 또는 보합세를 보일 것이라는 데 높은 응답률을 보였다. <그림 1>

화장품 시장에 대한 이러한 전망은 국내 경제 전망과 맞물려 있다. 하반기 국내 경제 전망을 묻는 물음에 응답자 중 2명(6.7%)이 성장한다고 답했을 뿐 27명(90%)이 감소 또는 보합세를 보일 것으로 생각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안] 하이마트 광고기획서
  • 하이 마트 광고 기획서Contents1. 광고상황분석2. 광고기본전략단계3. 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4. 광고매체전략5. 결론COMPANY LOGO1.광고상황분석How do I incorporate my logo to a slide that will apply to all the other slides? 1.시장 분석약180평약150평-3)약 400~500평매장평균평수약 9%약11%약 10%약25%시장점유율2)47억원-38억원약100억원약 300억원영업이익1)37억원27억원100억원72억원지점당 매출액180여개300여개70여개250여개지점수6664억원8044억원약 7000억원

  • [광고기획안] 펜잘 광고기획서
  • 펜잘광고기획서together AD1상황 분석2광고전략3브랜드전략 – IMC and Convergence4참고 문헌 및 자료CONTENTStogether AD1. 상황 분석together AD◇ 제품 출시 :  1984년 ◇ 브랜드 컨셉 : 효과 빠른 두통약 ◇ 제품 효능/효과 : 두통, 치통, 발치 후 동통, 월경통(생리통) ProductWhat is Penzal?together ADCompany주식회사 종근당계열사: 한국하이네트, 종근당건강, 종근당 바이오,경보약품, 한국케이블 충남 방송1. 창업기-의약품 도매업으로 발전, 종근당 약방으

  • [광고기획안] 수타면에 대한 광고기획서
  • 수타면광고 기획안Part 1. 라면의 세계.현재 우리의 라면시장은.단일시장 규모로는 1996년에 1조원 시장을 연 라면 시장이지난해에는 1조 1,200억원대에 육박하는 시장을 형성하는 등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1983년 이전까지 삼양과 농심의 양사 체제로 라면 시장이 형성되었으나 이후 참여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다. 현재는 농심, 오뚜기, 삼양식품, 한국야쿠르트, 빙그레 등5개사가 Big 5로 시장을 형성하며 경쟁하고 있다. 현재 65%의시장점유율을

  • [광고기획안] 삼성 케녹스 KENOX의 광고기획서
  • 삼성 KENOX의 광고 기획서INDEX디지털 카메라 시장 분석소비자 분석자사 및 경쟁사 광고 분석삼성 케녹스의 광고 전략디지털 카메라 시장 분석디지털 카메라의 등장1993년 KAIST와 삼성이 공동으로 국내 최초 개발1998년 삼성항공(현 삼성테크윈) 35만화소급 제품 출시1998년 한국코닥 100만화소 메카픽셀급 제품 출시2002년 한국후지필름 200만화소급 제품 출시현재 일반소비자 대상의 300~500만화소급 제품과전문가 대상의 800만화소급 제품 출시현대 젊

  • [광고기획안] 한국야쿠르트 `산타페` 광고기획서
  • 【광고 기획 관리론】“자유가 뭐라고 생각해?”【목차】Ⅰ Agency PhilosophyⅡ Executive Summary Ⅲ Situation Analysis시장제품소비자경쟁광고Ⅳ SWOT AnalysisⅤ Advertising PlanⅥ DiscussionsⅠAgency Philosophy‘좋은게 좋은거조 (노랑팀)’는 이화여대 언론홍보영상학부 3학년 학생 3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름 : 김혜정학번 : 0194027 전공 : 언론정보이름 : 전소민학번 : 0194081전공 : 광고홍보 이름 : 최정은학번 : 0194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