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뷰티크레딧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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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화장품산업의 동향분석

환경분석

소비자분석

제품분석

뷰티크레딧 소개

SWOT

STP

광고전략
본문내용
저가화장품산업의동향

저가화장품은 비용구조를 혁신해서 업계 최저가격을 실현하고,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의 고급화에 주력
경기불황이라는 시장여건이 초저가 화장품 업체의 급성장에 기여

저가화장품을 사용중인 여성들이 소득이 늘어도 저가화장품을 계속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것으로 보아 저가 화장품시장은 향후 핵심적인 캐시카우가 예상된다.

환경분석
경기침체와 유가 상승에 따른
세계경제의 둔화세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
전 사회적인 웰빙 트랜드와 뒤를
이을 트랜드인 로하스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젊은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뷰티크레딧 소개

화장품 + 미용 보조 식품 = 소망 화장품의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샵
*주요 슬로건
`In-out double care : 진정한 미를 위한 체내외적 동시 관리
`1/3 : 700여가지의 유럽형 고급 화장품과 건강식품, 차 등을 1/3의 가격으로 제공

기존광고분석

동일한 타켓층 선정으로 인한 경쟁업체와의 경쟁
기존사용 화장품이 있는 20,30대를 공략하여 진입장벽이 높음.
인지도는 높아졌으나 실질구매력 강화에는 실패

10대후반 20대초반 화장을 시작하는 학생을 타켓층으로 선정
저렴한 가격으로 수입이 없는 신입생 공략
기존사용 화장품이 없어 진입장벽이 상대적으로 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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