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뷰티크레딧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화장품산업의 동향분석
환경분석
소비자분석
제품분석
뷰티크레딧 소개
SWOT
STP
광고전략
- 본문내용
-
저가화장품산업의동향
저가화장품은 비용구조를 혁신해서 업계 최저가격을 실현하고,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의 고급화에 주력
경기불황이라는 시장여건이 초저가 화장품 업체의 급성장에 기여
저가화장품을 사용중인 여성들이 소득이 늘어도 저가화장품을 계속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것으로 보아 저가 화장품시장은 향후 핵심적인 캐시카우가 예상된다.
환경분석
경기침체와 유가 상승에 따른
세계경제의 둔화세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
전 사회적인 웰빙 트랜드와 뒤를
이을 트랜드인 로하스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젊은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뷰티크레딧 소개
화장품 + 미용 보조 식품 = 소망 화장품의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샵
*주요 슬로건
`In-out double care : 진정한 미를 위한 체내외적 동시 관리
`1/3 : 700여가지의 유럽형 고급 화장품과 건강식품, 차 등을 1/3의 가격으로 제공
기존광고분석
동일한 타켓층 선정으로 인한 경쟁업체와의 경쟁
기존사용 화장품이 있는 20,30대를 공략하여 진입장벽이 높음.
인지도는 높아졌으나 실질구매력 강화에는 실패
10대후반 20대초반 화장을 시작하는 학생을 타켓층으로 선정
저렴한 가격으로 수입이 없는 신입생 공략
기존사용 화장품이 없어 진입장벽이 상대적으로 낮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