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의 이해 - 블로그, 트위터, 스마트폰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 개요
블로그의 시초는 원래 컴퓨터 통신 게시판에 자신의 이야기를 올리던 것이며, 인터넷이 발달하여 개인적으로 게시판을 운영할 수 있게 되는 서비스와 환경이 제공됨으로써 인기를 끌게 되었다. 처음에 나왔던 블로그에는 단순히 텍스트인 글을 올리고 읽는 기능만 있었으나, 사진, 음악, 플래시, 동영상 등을 포함할 수 있도록 발전하였다. 또한 블로그에 댓글(Reply)과 트랙백(Trackback)을 달 수 있게 함으로써 독자와 블로거 사이의 의사소통이 확장되었다. RSS나 Atom으로 손쉽게 구독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텍스트 중심에서 분화되어 멀티미디어 자료를 구독할 수 있는 팟캐스트도 발전하고 있다.
블로그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전문 블로그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포털 사이트의 블로그 서비스 혹은 자신의 서버 계정에 직접 설치하여 만드는 설치형 블로그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의 등장에 따른 광고 인식의 변화
  • 매스컴연구방법론스마트폰의 등장에 따른 광고 인식의 변화Really? How? What? Why?요 약본 연구는 스마트폰의 확산에 따른 광고 형태의 변화와 그에 따른 사용자의 인식에 대한 변화를 조사하여 효율적인 광고 방법을 도출해 내는데 목적을 두었다. 이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목적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첫째, 기존 자료와 문헌을 통해 스마트폰의 역사적 배경과 확산에 대한 의미를 조사해 본다.둘째, 인구통계학적 속성에 따른 스

  • 힐리스(Heelys) 마케팅전략 분석
  • 폰서 활동을 통한 홍보2) 언론홍보를 통한 간접광고 효과3) 케이블 방송홍보 및 이벤트 마케팅★★ ④ 힐리스의 4Ps분석1) Price(가격) 전략1. 저가제품과 고가제품을 동시에2. 단품구매보다 패키지가 더 저렴3. 할인2) Product(제품) 전략1. 제품 구성요소에 따른 분석1)핵심제품의 관리: 가장 기본적인 생각2)유형제품의 관리: 핵심제품을 물건으로 만든 것3) 확장제품의 관리2. 제품구성에 관한 분석1. 제품믹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 사례 연구
  • 블로그’, 이후 스마트폰 보급 확산 및 모바일 인터넷 대중화에 따라 ‘소통’을 강조하는 ‘SNS(Social Network Service)가 인기를 끌면서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SNS 서비스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는 스마트폰 대중화가 성장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미국의 경우는 인터넷 이용자 2/3 가량인 65.8%(1억 6천 500만 명)가 SNS를 이용할 것으로 예측했다(연합뉴스, 2010). 국내의 경우 SNS부문에서 강자로 지칭되는 트위터의

  • [이벤트기획론] 라스트썸머페스티벌
  • 대해서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보강이 필요할 것이다.79자원봉사자로 많은 인력을 충당하는 만큼 1회성 교육이 아니라 오랜 기간동안 주기적이면서 지속적으로 콘서트에 관해 교육해야 할 것이며, 운영중에 발생하는 유동적인 상황에 대해서 어느정도까지 단독으로 처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것이다. 또한 자원봉사자들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등을 실시한 후 결과에 따라 일부 자원봉사자들에게 물질적인 보상을 해주는 평

  • [매스컴] 1인 미디어의 이용이 정치참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중 트위터를 중심으로
  • 블로그는 미투데이, 트위터, 다음요즘, 네이트 커넥팅 등이 있다. 마이크로 블로그는 블로그의 특성을 지니면서 좀 더 이용자의 접근성이 높으며 즉각적이다. 이 같은 소셜 미디어는 IT기술의 발달과 함께 아이폰과 스마트 폰의 대중화로 인해 확산되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다(정용인, 2009).이러한 맥락에서 인터넷 미디어로써 서비스 가치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블로그와 마이크로 블로그의 가치를 알아보고, 유권자들에게 커다란 영향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