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기획론] 라스트썸머페스티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8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행사개요
2.개최필요성
3.기획방향
4.환경분석
5.시장조사
6.실행가능성
7.이해관계자
8.축제일정
9.프로그램
10.조직 구성
11.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2.예산
13.위기관리
14.평가
- 본문내용
-
비전 (VISION)
나와 놀자 !
나와서 놀자 - 여름을 즐기고자 이들이 함께 하는 축제
나 처럼 놀자 - 모두가 하나가 되어 즐겁게 노는 축제
나와 같이 놀자 - 참가자와 공연자 모두 함께하는 축제
계절에 맞는 콘서트 테마
‘물’이라는 효과적인
메인 아이템 선정
이벤트참가자
▷ 직접적인 소비로 수입 증대
◁ 이벤트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일상탈출효과 및 양질의 공연 관람, 참여
협력업체(미정)
▷ 축제 개최의 실무 진행, 공연의 질 향상
◁ 수익 창출, 지속 가능 관계형성, 실무 능력 향상
STAFF(자원봉사)
▷ 축제 행사 진행, 참가자관리 및 안내, 인권비 감소 효과
◁ 실무 참여 기회, 실무 위주의 교육, 다양한 경험 체험
1Ocm, 허밍어반스테레오, 옥상달빛이
MC 컬투와 함께 특정 주제로 사연을 받아 이야기를 나누며
관객과 출연자간의 거리를 좁혀
콘서트의 분위기를 조성하는데에 도움을 주는 시간
트위터
매월 리트윗 횟수 1위 선정
페이스북
친구추가 후 출석체크 1위 선정
블로그, 싸이
1차,2차,3차 티켓판매정보
스크랩 1위 선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