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 & 애드무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12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인터넷 광고
1-1 정의
1-2 역사
1-3 국내 현황
1-4 특징
1-5 종류와 사례
1-6 효과
1-7 한계

2.애드무비
2-1 정의
a.애드무비 성장
b.유사개념과 비교
2-2 특성
2-3 장점
2-4 한계와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인터넷 광고란?
인터넷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광고.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개인이나 단체(기업)가 홍보를 목적으로 인터넷에서 서비스되는 웹을 비롯해 제반 기능을 이용하여 소리, 문자, 화상 등의 수단으로 게재, 방영하는 광고의 한 형태이다.

1990년 미국의 PC 통신 서비스 회사인 Prodigy가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광고의 가능성을 테스트 함

Canter & Siegel 변호사 사무소가 미국 이민 관련 광고를 인터넷에 7,000여 개의 뉴스그룹에 올린 사건

기술발전과 함께, 다양하고 새로운 기법의 인터넷 광고 출현

인터넷 광고는 TV광고, 신문광고에 이어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 광고 시장의 규모는 꾸준히 증가해왔음을 알 수 있다.


2005년을 기점으로 검색 광고비가 디스플레이 광고비를 뛰어넘었고,
2010년에는 광고비가 거의 2배 차이로 벌어졌다.


Internet ad
밀어내기 방식
기존의 오프라인 광고처럼 광고주가 광고를 일방적으로 집행하는 것

끌어당기기 방식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능동적인 방식으로 인터넷이라는 매체의 특성을 잘 활용한 방법

팝업광고
팝업광고란 웹 브라우저가 열릴 때 새로운 창과 함께 그 위로 나타나는 배너를 말한다.


팝업광고는 주목률은 높지만, 너무 많은 팝업창으로 인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페이지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심어줄 수도 있다.

스폰서쉽 광고
스폰서 쉽 광고는 특정 사이트에 대해 스폰서를 제공하는 형태로 사이트에 회사의 로고나 브랜드를 명시함으로써 페이지를 방문한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것이다.


키워드 광고
키워드 광고는 검색 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검색결과가 나오는 창에 관련업체의 광고가 노출되는 기법이다.


일정기간 동안 고정 자리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광고가 필요 없는 시간대에도 광고를 진행해야 하는 등
유동성을 발휘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게임광고와 애드무비게 임 광 고 목 차 서 론 본 론 Ⅰ. 게임의 특성 1. 게임의 정의 1) 아케이드 게임(Arcade Game)2) 비디오콘솔게임(video game console)3) PC 게임(Personal computer game 퍼스널 컴퓨터 게임)4) 온라인 게임(On-line Game)2. 게임의 종류 3. 온라인 게임이 주목 받는 이유 Ⅱ.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 1.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 2.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 3. 오프라인게임 광고 vs 온라인 게임 광고Ⅲ. 게임 광고의 현황 1. 국내 게임

  • [광고론] 게임광고 & 애드무비
  • 애드무비가 나아가야 할 점7.애드무비 사례애드무비CONTENTS광고론 게임 광고광고론 12조I. 게임광고1. 게임의 특성 2.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3. 게임광고의 현황4. 온라인게임광고유형5. 게임광고의 장단점6. 게임광고의 효과 및 전망II. 애드무비1. 게임의 특성1) 게임의 정의2) 게임의 역사사업구조개혁광고론 12조게임의 사전적 의미- ‘놀이, 놀이기구, 오락, 경기’ 등의 의미흔히 보는 게임바둑, 장기, 포커, 화투,컴퓨터나 인터넷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광고 등 여러 가지 요소에 의해 유통 시장은 잠식하고 있다. LG이숍의 경우 매출액이나 방문자수, 인지도 면에서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종합 쇼핑몰로 TV홈쇼핑의 상품력을 바탕으로 인터넷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하고 신속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도서와 수퍼마켓 등을 제외하고도 10만여 종의 상품이 입점해 있으며 국내브랜드뿐 아니라 해외 명품 브랜드로 제품군을 점차 확대해나가면서 상품의 다양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LG이숍은 세계 최초로

  • 광고트랜드,스토리텔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가 고객을 자극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이야기를 좋아하는 인간 본성에 있다고 한다. 어릴 적 할머니께 듣던 옛날이야기부터, 인터넷에서 떠도는 소문들, 드라마 소설 이야기 등 우리는 많은 이야기들을 접해왔다. 요즘에는 대학에서 스토리텔링학과 등이 개설되는 추세를 보면 그 역할이 점점 커져가는 것을 알 수 있다. 2. 스토리텔링 선정 이유① 효과적인 브랜드 관리를 위해서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에 기반을 둔 브랜드 스토리 광고

  • [광고] 자동차광고의 변천사
  • 광고를 새로 만들면서 영화처럼 제작했습니다. 로체를 탄 남자 주인공이 악당들의 추격을 따돌리고 여자를 구출한다는 내용입니다. 이 광고는 영화 웰 컴 투 동막골의 박광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김주혁과 호주배우 사라 팝이 출연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광고를 영화 형식으로 만든 것을 애드무비(AD Movie)라고 하는데 로체 애드무비는 총 5분 분량으로 제작 되어졌습니다. 현재 TV에는 핵심 동영상만 뽑아내 편집한 20~30초 분량의 광고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