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로체 Lotze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아의 새로운 중형 세단 LOTZE
LOTZE 광고의 기본 마케팅 방향
애드 무비 ‘Identity’ 의 제작 배경
AD movie ‘Identity’
소비자 입장에서의 나
로체 광고의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기아의 새로운 중형 세단 LOTZE
2005. 9. 13 ‘제 61회 프랑크 푸르트 모터쇼’ 에서 처음 공개
‘하이 밸류 신개념 중형 세단’ 을 기본 컨셉으로 개발된 풀 모델 체인지신차
26개월의 연구 기간을 거쳐 총 2,700억원 투입
기아차 최초 1.8, 2.0, 2.4 세타 CVVT 엔진 탑제
동급차 중 가장 가볍다.
가격이 상대적으로 싸다.
LOTZE 광고의 기본 마케팅 방향
메인 타겟층
1차 소비자 35세-45세
2차 소비자 25세-35세
경쟁력 있는 성능과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