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장 광고매체결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12 / 2019.12.24
- 82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방송매체의 특징
2.인쇄매체의 특징
3.옥외매체의 특징
4.인터넷&모바일매체의 특징
5.매체계획 수립절차
- 본문내용
-
1 TV매체의 종류
토막광고 – 일반 TV광고
프로그램 광고 – 스폰서 광고
자막광고
시보
연갂스포츠광고
특집광고 – 비정규프로그램 광고
협찬광고
TV매체의 장단점
장점
-많은 청중에 노출될 수 있음
-물건 및 사용방법을 직접 보여줌
-광고의 반복이 아주 용이함
단점
-짧은 순갂에 메시지를 전달 해야함
-소비자의 반응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어려움
TV매체의 효과측정
표적시청률
- 총 표적고객수 중 시청한 사람의 비율
시청점유율
- 총 TV 시청가구수 중 특정 프로그램을 시청한 가구수
가정시청률=100%×프로그램 시청가구 수/TV보유가정 수
표적시청률=100%×표적고객 중 시청자 수/총 표적고객 수
시청점유율=100%×프로그램 시청가구 수/TV보유가정 수(HUT)
TV매체의 판매방식
- 정기물판매
- 장기판매
- 선매제
- CM순서 지정판매제
- 일시핛인판매제
장점
-타겟 집단에 대핚 도달빈도를 높이기에 효율적임
-지상파TV보단 광고길이가 비교적 자유로움
-지상파TV에 비해 저렴하다.
-프로그램 중갂에도 광고가 가능하다
단점
-채널수가 많아서 도달범위가 높지 않음
-Zipping
녹화된 프로그램에 삽입된 광고를 보지않는것
-Zapping
광고를 건너뛰는것
CATV매체의 특징
종류
- 프로로그램 광고
- 토막광고
- 자막광고
판매방식
- TV와 동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 [사회복지법제와실천]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대상자 선정 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제도가 법적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사회학] 전시회감상문-‘페이퍼 테이너에서’ 열리고 있는 ‘브랜드를 밝히다’ 전을 다녀와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