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방법론] 20대 여성의 미디어 매체별 광고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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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목 차 ]

가. 연구 제목 및 배경


나. 문헌조사.
1.여성의 세대별 매체/광고 반응
2.2004년 20대 여성의 매체/ 광고 분석 연구결과


다.연구문제

라. 설문지


마.설문결과


바.참고문헌
본문내용

(4)매체별 광고 시청 정도
TV, 잡지 본다고 응답한 비율은 응답자의 3/4이상아며 응답자으 69.1%는 일주일에 1개 이상의 배너를 클릭한다.
➜20대 여성들이 가장 많이 보는 광고는 TV광고 이다.








(5)매체별 광고 특성 비교
TV(4.47) - 인터넷(4.15) - 잡지(3.63) - 케이블(3.03) - 신문(2.97) - 라디오(2.80)
➜20대 여성들은 TV의 광고 매체로서의 특성을 가장 긍정적으로 평가한다.




(6) 매체별 광고 효과 비교
TV(4.60) - 인터넷 (4.15) - 잡지(3.70) - 신문(3.48) - 케이블(3.25) - 라디오 (3.18)
➜20대 여성들은 TV광고의 매체 효과를 가장 긍정적으로 평가 한다.



참고문헌
바.참고문헌
1. 한국인의 미디어와 소비 트렌드, 박은아, 커뮤니케이션북스, 2008
2. 20대 여성, 그녀들의 Style , NAS media,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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