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스포츠 마케팅 대행사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정의
-출현배경
-필요성
-역할
-국내 스포츠 마케팅 대행사
IB스포츠
세마
-국외 스포츠 마케팅 대행사
IMG
Octagon
-비교 및 분석
- 본문내용
-
정의
스포츠 마케팅 대행사란?
:각종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대행하는 회사.
협상에서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고
당사자 간의 대립관계를 피할 수 있고
새로운 수익원을 찾았다는데 의의가 있다.
출현배경
1.선수들의 권리와 연봉협상에 대한 관심 증가
2.스포츠 리그 팀들의 수익 증가
3.우수한 선수 확보 경쟁의 가속화
4.선수들의 세금 및 재무관리의 필요성 증가
5.선수들의 엔터테인먼트 산업 출현 기회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민연금제도의 문제점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논하시오
- 영유아를 위한 사정평가 및 프로그램체 계두 수준의 영역과 요소의 개관
- 1주 1강에서 학교교육에 있어서 학생지도는 크게 교과지도와 생활지도로 나눌 수 있다는 것을 학습하였다 교과지도가 가르치는 교과중심의 학습영역이라면 생활지도는 무엇일까요학교상담자로서 그 역할과 특성을 정리하여 제시하고, 생활지도 상담이 상담자에게 어떤 역할을 요구하고 있는지
- 자폐성 장애1 레포트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빈곤가정
- 벌레이야기와 밀양의 비교
- 벌레이야기와 밀양사이
- 상호금융 신용협동기구 금융시장에서 상호금융기관의 역할 소매금융 서민금융 관계형금융
- 사업계획서 - 은둔형 외톨이 - 은둔 부적응 청소년의 사회 적응을 위한 집단 프로그램
- 우리나라 청소년의 행복 증진을 위한 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