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get에 따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체
2. 방송인(연예인) 집단 거주지 및 자주 가는 곳
3. 밴더 활용(대리점 계약) - 홍승원
본문내용
9. 독신자 대상
* 독신자 거주 아파트
* 독신자 카페등의 인터넷 사이트/동호회 대상
-게시판/이메일 광고
* 제일기획에 위탁

10. 쇼핑몰을 통한 광고
* 쇼핑몰 구축으로 정보제공 및 판매
* www. epvr.co.kr(7월중 오픈)

11. 백화점 전단지 광고
* 토요일 오후 제일기획 통해 일차 효과측정
-1000장에 100000원
- 전단지 배포시 동행하여 장소와 방법습득
* 효과있을시, 직접 아르바이트채용하여 배포
* 전단지 광고내용에 중요

12. 시연장소를 통한 광고
* 전철역에서 시연광고
* 대형서점 - 홍보효과 뛰어날 것으로 예상됨
* 서울문고(반디앤루니스)- COEX, 목동점

** VTR실 있는 곳 **

<교육원(연수원)> - 강의 내용이 수시로 바뀜, 즉 강연자가 만들어서 가지고 옴

1. 국민대학교 언어교육원
2. 서울특별시교육연구원 3999-522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 2가 2-64
전화: 02-3999-509~519
5호선 서대문역 (도보로 5분)
적십자병원쪽 출구 → 적십자병원 후문 골목길(150m) → 이면도로 → 기상 청쪽 → 서울시교육연구원
----> 시연예정(미리전화약속)

<학원>
---- 통신학원 등의 학원연합회,
---- 독서실(ebs방송 수신.....)

4. 청주고인쇄박물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운청동 866번지
5. 대진대 연극영화과 실험실습실 또는 기자재실 031-539-2080
6. 경북대 전자전기공학부 대학원생 자료실 공대 10호관 402호
조 윤주 ☎ 940-8714
7. 수도컴퓨터정보통신학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1동 882-25 아디다스4층
Tel. 051)647-6114 Fax. 051)647-6115
VTR실 상시운영 직장인, 복학생, 결석자, 복습을 원하는 사람을 위하여
무선, 정보통신 필기 전과목강의를 비디오 녹화하여 부족한 과목을 보충할 수있도 록 VTR...

11. 전남대학교 공과대학 5호관 VTR실
공동실험실습관 062-530-3500
언어교육원
12. 강원대 기숙사
어학교육원
13. 국립영화제작소
14. 계성여고
15. 울산과학대학
16. 경희대외국어대학학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김치 냉장고 `위니아딤채` 마케팅전략
  • Targeting : 표적시장의 선정3)Positioning3.4P분석1)Product(1)브랜드 파워(2)고객욕구 충족을 위한 품질 개선(3)순수 우리말을 사용한 브랜드명으로 시장 공략(4)고급화를 통한 디자인에 집중 투자(5)주류 및 야채 보관을 위한 내부구조의 차별화2)Price(1)가치 중심의 고가 정책3)Place(1)유통경로(2)서비스 수준4)Promotion(1)연예인을 통한 TV광고 등 다양한 매체 집행(2)혼수철, 김장철 이벤트IV.기존 마케팅전략1. 구전 마케팅 – 입소문 전략2. 무스탕 마케팅

  • 노스페이스 northface 마케팅 전략기획서
  • 전략4-2. 유통전략에 따른 예시(1) 촉진(promotion)과 결합한 새로운 유통관리(2) 특정 지역 점포형 소매상에게 집중적인 유통(3) 제품 배치 구조 관리Ⅳ. 결 론2마케팅원리, 박찬수머니투데이 2011.11.22 기사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1112215512042060&type=1비즈플레이스 2006.9.17 기사: http://www.bizplace.co.kr/biz/news/view.php?seqno=2579&nID=101&page=19&key=&keyword=아시아투데이 2008.09.15 기사 : 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165642주간조선 2170호(2011.8.22) : http://weekly.chosun.c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
  • 전략분석S:시장세분화 (Market Segmentation)1)성별에 따른 시장 세분화2)연령별 시장 세분화3)소득별 시장 세분화 T:표적시장의 선정 (Market Targeting)P:시장 포지셔닝(Market Positioning)경쟁사와의 차별성을 강조해 경쟁 우위의 지속성 확보소비에서도 이미지 중시와 감성적 가치 추구함에 따른 다양한 마케팅 추구4. 신제품 마케팅전략제안SWOT분석STP분석IMC전략-브랜드 커뮤니케이션-체험 마케팅-버즈 마케팅-PR 커뮤니케이션Ⅲ. 나의 의견Ⅰ. 들어가며

  • 정관장 에니저 드링크 리얼레드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1. 음료수 시장분석2. 리얼레드의 SWOT분석3. SWOT전략에 따른 ‘리얼레드’의 마케팅 전략 (1) SO전략 강점-기회전략(2) ST전략 강점-위협전략(3) WO전략 약점-기회전략(4) WT전략 약점-위협전략4.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1)소비자 분석 2)경쟁사 찾아내기 3)경쟁제품 분석 4)‘리얼레드’에 포지셔닝 방향Ⅴ. 마케팅믹스(1) 제품 서비스 믹스(2) 유통믹스(3) 커뮤니케이션 믹스Ⅵ. CONCLUSIONⅠ. Terms of Reference현재 국제적인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NC소프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NC소프트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관계마케팅 전략(2) 게릴라마케팅 전략(3) 사회지향적 마케팅전략8. NC다이노스 창단에 따른 효과연구9.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컨탠츠의 다각화(2) 중국시장 집중투자10. NC소프트 향후전망1. NC 소프트 기업소개NC 소프트는 1997년 3월 한글 워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