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 chess box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포츠 마케팅 레포트입니다.
Chess-Boxing 을 마케팅 대상으로 하여 전략 을 제시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목차
- 목차 -

1. Chess-Boxing 소개

2. Chess-Boxing GYM의 개요와 선정배경
1) 아이템 소개
2) 선정배경

3. 마케팅 전략
1) STP 분석
2) SWOT 분석
3) 4P 분석

4. 재무 분석

5. Q&A
본문내용
1. Chess-Boxing 소개

체스 6라운드 + 복싱 5라운드 = 총 11라운드로 진행됨.
라운드 당 체스는 4분, 복싱은 2분씩 진행 항상 체스를 먼저 시작하고 체스와 복싱에서 동점이 나와 무승부일 경우 체스의 후순위자인 흑(黑)의 승리하게 되는 게임으로 현재 유럽에서 서서히 인기를 얻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2. Chess-Boxing GYM의 개요와 선정배경
1) 아이템 소개 (Chess-Boxing GYM)
체스와 복싱을 접목하여 일반인들도 친숙하게 복싱을 접할 수 있게 하는 신개념의 체육관
- 특징
1. 몸과 머리를 동시에 사용한다는 점에서 복싱을 오래 배우지 않았어도 시작할 수 있고, 다른 사람과의 승부가 가능.
2. 체스복싱이라는 서구화된 이미지와 기존의 체육관과는 차별화된 깔끔한 실내 디자인을 통해 젊을 층에게 어필할 수 있음.
3. 한 달에 한두번 정도 체육관 내의 소규모 대회를 통해 운동을 열심히 할 수 있는 유인을 갖게 함.
4. 여가시간을 헬스클럽이나 온라인게임을 통해 보내는 사람들에게 기존의 것들 보다 Chess-Boxing gym은 충분히 더 나은 효과를 제공할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뮤지컬 영화 감상과 이해_기말고사
  • 마케팅의 창시자, 행정가, 정치가, 사업가이지만 동시에 프릭쇼를 공연한 사람이자 사기꾼이었다. 우선 바님의 어린 시절은 그리 불우하지 않았다. 재단사인 아버지에게서 태어난 건 맞는데 할아버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자랐다. 선천적으로 육체노동을 싫어했기에 청년이 되자마자 집을 무작정 뛰쳐나가 여러 일을 전전하다가 1835년에 흑인 여성인 조이스 해스를 조지 워싱턴 대통령의 간호사라고 거짓말하는 것으로 쇼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 [광고와 마케팅] 칼스버그 Carlsberg 마케팅분석
  • 스포츠마케팅맛입안에서 들어오면서부터 느껴지는 진한 보리와 홉향.혀를 진 목을 넘어가면서까지 쌉쌀함.덴마크를 대표하는 맥주, 칼스버그!!상황분석칼스버그 맥주 시장“ 칼스버그 유럽에서의 그 느낌 그대로 즐긴다! ” 박지성 선수의 활약 - 널리 알려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팀의 리버풀 FC이 외  자국리그의 코펜하겐 FC와 홍콩칼스버그컵, 칼링컵, UEFA, EURO2004&2008 등의 스폰서산뜻한 병 속에 유럽을 대표하는 정통 라거 맥

  • [캐나다스포츠관광정책, 한국스포츠관광정책] 스포츠관광정책
  • 스포츠 관광정책○ ‘Canada, Keep exploring’연령대에 맞는 여행과 액티비티를 선사하는 타깃 마케팅과 스키ㆍ스노보드ㆍ골프ㆍ스파ㆍ트레킹 등의 Niche(=틈새시장)마케팅을 보다 적극적으로 펼치는 정책뿐 만 아니라 캐나다가 자연 외에도 다양한 문화와 사람, 예술, 공연, 미식 등이 공존하는 다양성의 국가라는 사실을 부각시킬 방침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의 로고를 전파하고 7가지 색을 통한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 하며, 여행자와 그들의 경

  • [인터넷마케팅] `Ticket link` 티켓링크를 위한 전략적마케팅제안
  • 스포츠서울 베스트 웹사이트 티켓부문 수상          상호변경 ㈜티켓링크         대통령표창 수상(2002 부산 아시아 게임 입장권 성공적 판매 공로)티켓링크 연혁표준 전산망 시스템을 이용한 폭넓은 문화 서비스 제공영화공연콘서트입장권 표준전산망사업 예매 사업다양한 컨텐츠 제공고객 만족스포츠전시레저문화정보사업III 서비스 소개ExplorerⅢⅣⅤⅠⅡⅥⅦ1. 1. ProductⅣ 현재의 마케팅 전략(4P)ExplorerⅢⅣⅤⅠⅡ

  • [마케팅] 티켓링크 마케팅 분석
  • 스포츠서울 베스트 웹사이트 티켓부문 수상          상호변경 ㈜티켓링크         대통령표창 수상(2002 부산 아시아 게임 입장권 성공적 판매 공로)티켓링크 연혁*표준 전산망 시스템을 이용한 폭넓은 문화 서비스 제공영화공연콘서트입장권 표준전산망사업 예매 사업다양한 컨텐츠 제공고객 만족스포츠전시레저문화정보사업III 서비스 소개ExplorerⅢⅣⅤⅠⅡⅥⅦ*1. 1. ProductⅣ 현재의 마케팅 전략(4P)ExplorerⅢⅣⅤ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