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마케팅] 호감과 설득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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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광고의 정의
광고 호감도 순위
GS칼텍스
명인제약
S M P
호 감 요 인
소비자 행동이론
설득 커뮤니케이션 이론
결 론
본문내용
광고란?

통제 된 , 제어 가능한 , 확인 가능한
대중 매체를 통한 정보 및 설득


광 고 목 표 = 설 득

광고의 호감도가 높으면
광고는 설득을 잘 한 걸까?

GS 칼텍스 (I’m your energy)

GS칼텍스의 에너지 철학
>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에너지
가 되자
> 관계를 통한 에너지 철학


‘좋은 에너지는 돌고 돈다’
>사회의 긍정적 기운 + 에너지 재활용
= 선 순환의 이미지를 의도
>에너지 전문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역할
> 고객사랑의 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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