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석] 웰컴(welcomm publicis)사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Welcomm Publicis 소개
- Insight 광고
-insight 광고의 예
1.TROMM
2. SM7
3. FRESH MIX
4. S-oil
5. 푸르지오
6. CASS

본문내용

- Welcomm Publicis 소개
웰컴(welcomm publicis)사는 광고 전문가 3인이 1987년 3월 1일 설립한 독립 광고 대행사이다. 1998년 세계 2위 커뮤니케이션 그룹인 Publicis와 제휴를 맺어 지속적 교류를 갖고 있으며, 2008년부터 welcomm publicis라는 명칭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2008년 기준 업계 6위를 차지하는 대한민국 최대 독립 대행사라고 할 수 있다. 회사 슬로건으로는 ‘좀 더 달고 큰 감을 광고주에게 드리기 위해 오늘도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이다. 실제로 welcomm사 앞에는 감나무가 심어져 있어 회사의 슬로건을 항상 떠올리게 하고 있다. 이전에 맡았던 광고로는 SM3/SM5/SM7, 하나은행, KYOBO, LG생활건강, KT, KTF, CJ, SK 케미칼, 지오다노 등이 있다.

- Insight 광고
웰컴사에서는 광고를 맡아 제작할 때 insight광고를 주로 제작한다.
원래 “인사이트(insight)”라는 말은 통찰력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광고 전략에 와서는 ‘인사이트 광고 = 소비자 마음 속의 잠재 심리를 보여주는 전략’으로 이해되면서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른 어떤 광고보다도 호소력 있게 다가오고 있다. 즉, 소비자와 브랜드 사이에서, 잘 알고 있었지만 새로운 자극을 줄 수 있는 그 무엇, 잘 몰랐었는데 새롭게 찾아낸 그 무엇,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롭게 해석할 수 있는 그 무엇 등등을 화두로 하는 광고가 바로 ‘인사이트(Insight) 광고’인 것이다. 그 동안 보편적으로 행해왔던 유명인을 내세우기보다는 우리 주변 일반인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제품 소개에 치중하기 보다는 일상에서 소비자 심리를 잡아내 공감대를 이끌어내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근 선보이고 있는 이러한 인사이트 형식의 광고 사례들은 다음과 같다. SK텔레콤의 현대생활백서 광고 휴대전화가 일반인의 삶에 파고든 모습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휴대폰과 관련한 현대생활백서 시리즈가 인기를 모으자 일반인에게 에피소드를 공모하기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학] 코미디의 기능에 따른 프로그램 비평 -코미디쇼 희희낙락을 중심으로
  • 분석4.2.3. 패스티쉬 기법 분석제 5장 결론 및 대안 제시5.1. 대안 제시5.2. 결론 및 요약제 1장 서론1.1. 프로그램의 선정 이유 및 연구 범위 및 방법 우리나라 사람들의 여가 활동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하는 TV 방송시청의 과정에서 가장 많은 편성량과 가장 높은 시청률을 나타내는 장르는 오락 장르이다(방송위원회, 2006a, 2006b, 2006c) 김재화(2007), 「TV코미디 선호도와 수용자의 생활만족도 및 정신건강 관계에 관한 연구」, p.2. 한국방송광고공사(2006)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광고 시장의 규모는 2006년부터 20011년까지 매년 22.9%정도 규모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게임을 통해 가능한 부가적인 수익모델 중 하나가 광고 미디어로서 활용이며 플레이어의 높은 광고몰입도와 측정(Measurement)을 통한 ROI분석, 과학적인 광고 효과 리포팅이라는 강점을 주 무기로 여타 광고 미디어에 도전하고 있다.그 실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광고 대행사인 매시브는 인수를 필두로 일본의 광고 대행사인 덴츠(電通, Dentsu)는 2006년 공

  • GSK의 조직 분석 그리고 혁신
  • 사내에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자연스러운 의견 교환하고 직원간의 친밀감을 형성시키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GSK는 남성과 여성간의 동일한 발언권과 권한 부여로 사내 남녀평등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8다음은 제약산업 환경 분석 부분입니다. 먼저 마이클 포터가 주장한 5 Force 이론에 근거한 산업환경 분석입니다. 먼저 산업 내 경쟁강도는 매우 높은 편입니다. 그 근거로는 긴 연구기간, 연구원 고용에 따르는 대규모 비용과 막대

  • [마케팅전략] CGV 마케팅전략
  • 분석자료 : CJ CGV, 부국증권 추정매출 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보시는 바와 같이 약 70%에 해당하는 대부분의 매출이 티켓판매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GV의 성장전략 1. 광고매출을 통한 수익성창출매출 증가 방안1.극장 광고 사업 확대영화를 찾는 관객들이 영화특성에 따라 다르다는 점에 착안하여 연령, 성별, 취향에 따른 타겟에 따른 광고를 통해 customized된 광고 상영 >> 타겟광고광고를 한편의 단편영화화하여 영화시작전

  • [글로벌광고] 영국 광고 속 문화
  • 광고산업1. 광고현황2. 광고매체현황3. 광고회사1)광고회사의 유형 4. 광고주 현황5. 광고 규제6. TV 광고의 유형7. 글로벌 광고대행사의 영향lV. 업종별 브랜드 패턴1. 식품2. 음료1)영국의 음료 브랜드 분석3. 주방 용품4. 토털패션5. 스포츠 패션6. 화장품7. 생활용품8.유통9.숙박 레저10. 통신서비스11. 금융사12. 외식 프랜차이즈Ⅰ.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영국, 전통과 혁신 그 오묘한 양면성영국의 정식 명칭은 United Kingdom of Great and Northern Ir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