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 기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광고란?

02. 광고회사
- 현황
- 업무 소개

03. 기업 소개

- 제일기획
- TBWA

04. 경력개발활동
본문내용
ATL : TV, 신문, 라디오, 잡지, 인터넷 등을 통한 직접적인 광고활동

BTL : 프로모션, TM, PPL, 스폰서, 옥외광고 등을 매개로 하는 광고활동

일반 기업 혹은 조직이 광고 혹은 커뮤니케이션을 의뢰하여 이를 대행해주는 회사

매체 구입, 크리에이티브 작업, 광고 메시지의 제작, 연구조사 등
광고의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

주요 수입원은 대행 수수료

계열광고대행사

인 하우스 에이전시
모기업의 지원을 받을 수 있음
계열사의 광고 업무를 일관되게 추진
광고비 수수료가 외부로 나가지 않음
외부 광고주 유치에 제한적
독립적 객관적 견해를 제공하는 데 제한적

독립광고대행사

특정 광고주나 매체사의 지배하에 있지 않고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광고회사
다양한 광고주를 접촉한 경험 축적
시장이나 소비자에 대해 보다 객관적 시각 유지
환경 변화 등의 적응에 유연성 발휘
광고주 유치에 경쟁적

Account Executive
광고주를 위한 광고 계획을 수립하고
광고 회사 내에서는 광고주를 대신하여 광고주의 광고 활동을 지휘

Account Planner
리서처이자 소비자의 눈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계획하고
Planning 미팅에서 소비자의 관점을 대표하는 사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조사] 크라운 베이커리 조사
  • 조사)-크라운베이커리목차목차기업조사과정기업선정과 그 배경조사방법기업조사내용OUTLINE기업정보사업개요경영이념기업 조직도조사내용국내 마케팅과 광고품질관리R&D(제품개발)전략적 계획마케팅관리위기경영현재와 과거의 경영방식 변화크라운베이커리의 혁신적.창의적인 면크라운베이커리의 뛰어난 점크라운베이커리의 SWOT 분석미래전망과 비평APPENDIX기업조사과정기업선정과 그 배경빵이라는 제품을 만드는 회사높은 입

  • 광고산업에 대하여
  • 학번 이름Welcome To AD Company목차광고 산업에 대하여1우리나라의 대표적 광고기업 소개2최근 광고 업계의 나아갈 방향3광고 산업에 대하여1886년 2월 22일 한성주보 제 4호 덕상 세창양행 고백(德商 世昌洋行 告白)7,80 년대 고도의 경제성장과 함께 35%를 상회하는 큰 성장광고산업의 발전광고 회사의 유형광고회사: 광고주들의 위탁을 받아 광고계획 수립, 매체 선정, 광고 집행, 광고효과를 측정할 뿐 아니라 광고주를 위한 시장조사, 각종 정보

  • [인도의 이해와 시장 진출전략] 인도의 이해와 시장 진출전략
  • 미개척의 지방에서는 가격을 중시하는 상품을 제공. 그리고 고객밀착형 서비스도 제공.차별화4100% 출자 자회사 설립, 톱다운에 의한 전사적인 지원과 현지의 스피드 경영. 실무는 유능한 인도인에게 권한 위임. 신속한 경영․권한 위임3인도에 장기․대형 투자. 인도 중앙․지방 정부에 대한 인프라 정비 등 교섭력 확보.대규모 투자2진출전 또는 진출 후에도 계속 정밀 분석에 의한 사업 전개. 철저한 시장 조사1세  부  요  인항   목 

  • [기업과 비정규직][기업과 여성 비정규직][기업과 비정규직 노동문제][고용형태]기업과 비정규직 고용형태, 기업과 비정규직 사용비율, 기업과 비정규직 철폐, 기업과 비정규직 노동문제, 기업과 여성 비정규직
  • 회사가 직접‘ 채용하고 있는 기업비율이 64.0%로 가장 많았고, 그 다음은 ’근로자를 통해서‘, ’PC 광고‘, ’학교 및 학원 추천‘ 등의 순이었다. 업종별로 거의 차이가 없이 기업이 직접 채용하는 비율이 높았으나, 음식숙박업의 경우 학교 및 학원의 추천으로 임시직을 채용하는 기업비율(40.7%)이 상대적으로 높았다. 파견제의 경우는 조사대상기업 모두 종국적으로 파견회사를 통해서 인력을 채용하였다. 그러나 극히 소수의 기업은 회사산하의 인

  • 현대생활과광고(중간)
  • 광고하는 효과 .-로베르 궤링: 우리가 숨 쉬고 있는 공기는 질소와 산소와 그리고 광고로 구성.우리는 광고속을 헤엄쳐 다닌다. 광고는 여러 가지형태로 하루 종일 우리를 쫓아다니며 떠나지 않는다.->긍정적: 우리생활과 밀접 , 비판적:(1) 광고 자체의 질과 양에 따라서(2)미디어의 특성과환경에 따라서 (3)수용자로서의 개인의 통제능력 에 따라서 ->소비자에게 필요한 ‘정보’가 될수도 기업의 ‘잉여이익’획득을 돕는 수단이 될 수도 있다.->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