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크리에이티브]『현대M카드』와 『브라보콘』의 광고기획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18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들어가기
2. 본론ⅰ>현대 M카드 광고 기획 분석
1. 현대 M카드?
2. 현대M카드의 Brand Concept 광고전략
3. 광고의 효과적인 전달
4. 매체의 활용
ⅱ>브라보콘 광고 기획 분석
1. 이번 브라보콘의 목표
2. 13-18세대 타겟층 공략방법
3. 브라보콘의 광고전략
ⅲ>두 광고의 특징 비교
a>웰컴의 현대M카드
b>제일기획의 브라보콘
3. 마무리
- 본문내용
-
**들어가기**
기업에서 광고기획서를 쉬이 주지 않는다는 말에 우리는 마음 단단히 하며, 적어도 1시간 은 욕먹을 것을 대비하고 LG애드를 찾아갔다. 그러나 주5일근무라는 것을 잊고 토요일 아침 일찍부터 찾아갔지만 문은 잠겨있었다. 우리는 이럴 수 없다고 1층 로비에서 허탈하게 앉아있었다. 그때 마침 엘리베이터를 타시려는 한 아저씨를 뵙고 무작정 LG애드 가시냐고 물어본게 기회가 될줄이야! 아저씨께 자초지정을 말씀드리니 그런 것은 학교 선배에게 도움을 청하지 그랬냐고 하셨다. 그러나 우리 학교는 개인 산발적 학부제가 아니던가. 적극적으로 과활동을 하지 않는이상, 과 동기도 모르는 환경...
“...신방과 아웃사이더라서.....” “응? 아하하하!! 이런 코미디같은 경우가 있나. 왕따친구들?”
그날 우리는 아는 선배들도 없는 학교 아웃사이더 두 여학생이 과제하러 그것도 쉬는 날 광고기획서를 받고자 무작정 로비에서 기다린 엽기적이고 황당한, 무대포 아이들로 비춰졌다.
본 레포트는 LG애드에서 받은 Welcomm Advertising사의 현대 M카드와, 다른 수업시간에 특강하러 오신 제일기획 국장께 받은 제일기획의 브라보콘 광고 기획을 비교대상으로 한다.
- 참고문헌
-
광고 크리에이티브론; 김정탁 염성원 공저; 2004; 미진사
현대카드 홈페이지 http://www.hyundaicard.com/main.html
해태제과 홈페이지 http://www.ht.co.kr/default.as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시공학은 어떻게 신제품의 도입기간을 단축시켰는가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