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의 인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인도시장, 웅진, 정수기] ★★★ 웅진코웨이의 인도시장 진출 ★★★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06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교수님께서 극찬한 자료입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잘 분석해서 좋은 Out put을 냈습니다.
- 목차
-
● 목차
▷인도시장의 이슈
▷식수시장현황
▷인도시장의 특징
▷웅진코웨이
▷STP전략
◇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결론
- 본문내용
-
▷인도시장의 이슈(시장분석)
1. 빠른 경제성장
ㆍ고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인도경제
- 인도경제는 전세계로부터 주목을 받으면서 빠른 속도의 성장을 지속
- 2003년 이후 3년 연속 연 평균 8%대가 넘는 높은 경제성장률을 기록
- 2006년에도 3분기(10~12월)까지 GDP 성장률은 8.9%(연율 기준)의 고성장
- 90년대 경제자유화 이후 안정적인 성장기조를 유지함에 따라 ‘제2의 중국’으로 부상
- 경제성장에 따른 소득 수준의 향상으로 민간소비가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수출도 2002년 이후 연 평균 20%대의 증가세가 유지
2. 거대시장 성장 잠재력
ㆍ높은 인구 증가율이 지속적인 성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기본 요인
- 2005년 기준 인도는 명목 GDP 기준으로 한국에 이어 12위, 구매력 평가(Purchasing Parity Power:PPP)로 환산한 경제규모로는 4위에 위치
세계경제에서 인도경제의 위상 (표1)
(단위: 억달러)
자료: World Bank, world development Indicators DB, 2006.1
- 인도의 인구는 2005년 현재 10.2억명으로, 중국(13.1억명)에 이어 세계 2위
- 2050년에는 15.9억명에 이르러, 중국(13.9억명)을 추월할 것으로 예상(세계은행, UN)
- 특히 15~59세 인구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반면, 부양인구비율이 줄어들어 인구구성 측면에서 경제성장에 유리한 인국구조
자료평가
-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좋네요
- ttamb***
(2014.05.01 00:20: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주제 주변의 건강가정지원센터 또는 건강가정과 관련된 기관을 오프라인으로 방문하거나 온라인상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여러 정보를 확인할 후 기관방문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기관방문보고서와 관련된 구체적인 서식은 자료실에 제공하니 서식에 맞게 작성해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영유아기 교사의 역할은 바람직한 영유아 발달에 중요한 요인이 됩니다 교육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놀이 상황이나 영유아 간의 문제 혹은 갈등상황의 예를 구체적으로 설정 및 제시하고, 그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바람직한 교수행동과 상호작용을 기술하세요
- 아동복지론) 아동 복지 관련 법률에서 정의하고 있는 용어와 연령 구분이 실제적인 법 적용 과정에서 문제를 일으킨 사례를 조사해보고 그 해결 방안을 서술하시오
- 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놀 권리와 아동의 보호권, 발달권, 참여권의 관계를 살펴보고, 놀 권리를 침해하는 요소와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기술하시오
- 서남아시아의 석유 영향
- 인적자원관리]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현재 속해 있는 지역사회복지기관에 대해 조사해보고, 내가 생각하는 보완점/개선점 제시해보기
-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A+)
- 사진학개론-디지털사진의 정의와 그 특징을 설명하고, 현대 사회에서 이것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영향과 그 해결 방안에 관하여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