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와표현] 흥미로운광고 그러나 실패한광고의 사례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광고란 무엇인가?
델몬트 따봉 광고 사례
LGT 카이 홀맨 광고 사례
삼성전자 하우젠 광고 사례
- 본문내용
-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란?
-누구인지를 확인할 수 있는 광고주가 하는 일체의 유료형태에
의한 아이디어, 상품 또는 서비스의 비대개인적 정보제공
또는 판촉활동
-미국 마케팅 협회 ,1963
-광고 메시지 속에 어떤 형태로든 밝혀져 있는 기업이나
비영리기관 또는 개인이 여러 매체에 유료로 내는 비대개인적 커뮤니케이션
- <Advertising , It's Role in Modern Marketing >.1969
광고의 목적>?
광고는 소비자의 욕구 충족을 통한 구매동기 유발을 목적으로 함
욕구
내부에 존재하는 활동을 자극하는 내적 상태
동기
욕구 조건을 통해 체득된 추진력 혹은 마음의 상태
성공한 광고
광고로부터 얻는 물질적 수입 – 광고를 하는데 든 비용 > 0
광고는 어떤 과정으로 상품 판매를 유도하는가?
카이 홀맨 출시 배경
청소년 브랜드가 전체 매출의 40% 점유SK텔레콤과 KTF, LG텔레콤 등은 지난해 젊은층 브랜드 출시에 이어 10대만을 위한 전용 브랜드도 내놓았다. 고객층을 10대로 확대하려는 전략이다.
LG텔레콤도 젊은층을 목적으로 한 ‘카이(Khai)’에 이어 ‘카이홀맨’을 내놓았다. 카이홀맨은 10대 전용 브랜드. LG텔레콤측은 “국내 중고등학생은 약 460만명에 이른다”며 “앞으로 서비스될 IMT-2000 등에 대비, 잠재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카이홀맨을 출시하게 된 것”이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출처 :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029027&g_serial=6121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슈퍼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사회복지사에게 더 중요한 슈퍼비전은 무엇인지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이유를 작성
- 동시공학은 어떻게 신제품의 도입기간을 단축시켰는가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