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한방 생리대 `예지미인`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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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분석
2.소비자분석
3.자사분석
4.제품분석
5.SWOT분석
6.광고분석
7.광고의 SWOT분석
8.경쟁우위점
9.광고목표
10.목표고객
11.광고컨셉
12.SLOGAN
13.Brand personality
14.소구점 및 근거
15.Tone & Manner
16.매체전략
본문내용
시장 상황 조사


Fact4. 생리대를 구매함에 있어 착용감과 흡수력을 가장 중요한 이유로 생각한다.
그러나 이미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생리대들은 이러한 요건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차별화를 위해선 이런 기본 요건 외에 특징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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