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예지미인 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7 / 2019.12.24
  • 6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상황분석
1)상황분석 (1 ~ 6P)
2)제품분석 (7 ~ 10P)
3)소비자분석 (11 ~ 14P)
4)광고분석 (15 ~ 18P)
5)SWOT분석 (19P)
6)문제점과 기회점 (20~ 21P)

2. 광고기본전략

1)광고 목표의 설정 (23P)

2)광고 목표소비자층의 설정 (24~25P)

3)광고 컨셉트 (26~27P)

4)광고 예산 설정 (28P)

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1)광고 크리에이티브 목표 (30P)

2)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설정(31P)

3)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32P)

4)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33~50P)


4.광고매체전략
1)광고 매체 목표 (52P)

2)광고 매체 분석 (53~58P)

3)광고 매체 전략 (59~64P)

4)광고 매체 전술 (65P)
본문내용
상황분석 - 환경분석

가치소비의 확산
건강, 한방 제품의 매출 증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건강에 관련된 상품들을 많이 찾고 있다

상황분석 - 시장분석

우리나라 생리대 시장은 연간 3천억원대 규모다.
올해는 3천5백억원대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말 기존 제품보다 20~100%가량 비싼 ‘바디피트’(LG생건)나 ‘나트라케어’(일동제약)가 가세하면서 프리미엄 시장이 커짐과 동시에 경쟁이 심화되었기 때문이다.
<경향신문 2006년 03월 21일>
->전체 여성패드 시장규모는 3천 억원
신규업체 진입으로 경쟁 심화 가능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w***
    (2007.12.05 13:35:0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방美 예지미인의 성공제안
  • 광고‘05.08월9억유통증가없음TV광고시작‘05.1010억월1억매출액홈플러스 진입대리점 모집 완료소매점 입점(06.3)홈쇼핑홈페이지유통망 및 신규 광고’05.12(예정)’05.11‘04.09유통망 확보/확장 효과(05.8/05.9)광고 효과(05.10~)+1.5+1.5+5+1예지미인 매출 등 현황위스퍼 고객제품사용에 대한 Pride화이트등 고객신규제품에 대한 호기심호기심고객웰빙제품 호감/신규출시제품 Active구매고객한방생리대→생리통에 좋을것 같음 욕구 해소희망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광고 . 홍보를 전공하며 광고홍보, 커뮤니케이션 전반과 부전공으로 경영학을 공부하였습니다. 광고 . 홍보 관련 전반 이론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한글 . 영문 보도 자료를 써보았고 팀으로 PR기획서, 광고 기획서를 작성해보기도 했습니다. 또 미디어 트레이닝을 받았습니다. 조직의 홍보담당자 입장이 되어 기자가 던지는 질문에 대답하는 형식이었습니다. 촬영된 비디오를 모니터링하면서 단어, 움직임, 표정 하나하나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 기획력 기르기 레포트
  • 기획서□ 경영기획의 기본 과정제1단계경영환경조사와 분석① 경영 비전을 확인한다자사의 미래상과 방향성을 명확히 파악한다② 내부 환경을 분석한다자사의 기업능력을 객관적으로 분석한다③ 외부 환경을 분석한다경영환경의 변화나 동향을 파악한다제2단계장기 경영 계획의 책정① 경영 목표를 세운다분석결과로써 경영목표를 명확히 제시한다② 경영 전략을 세운다목표달성을 위한 아이디어를 경영전략으로 제시③ 사업부분별 전

  • [광고홍보] 엔프라니(ENPRANI) 광고홍보
  • 광고「문대성 한판 붙자」의 실패에 이어 자사모델인 이은주의 자살로 인해 부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생겨났고 이에 신제품 출시 및 마케팅에 제동이 걸린 상태이다. 현재 엔프라니는 별다른 광고나 대책 없이 마케팅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이다. 우리 조는 엔프라니의 추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 특히 광고에 초점을 맞추어 향후 엔프라니의 전략적 발전 방향을 모색해 보도록 할 것이다. ▣ 조원 명단 및 역할 구분조 장조 사 팀기 술 팀분

  • 초록매실 Steady Seller Brand가 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 미인!!*그렇습니다. 앞에 보시는 것처럼 매실에는 8가지 커다란 효능이 있고, 그 중에 중요한 한가지가 바로 피부미용 입니다.Communication Message“여성의 피부미용을 위한 디저트” 20대 여대생 이라는Brand Image 확립!*이제 초록매실은 ~라는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통한 철저한 자기관리로 ~라는 단일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게 되었습니다. 치밀한 전략Brand Concept불명확*두번째 문제점인 브랜드 컨셉의 불명확과 해결 방안인 치밀한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