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듀오의 PR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듀오의 개념
2. 듀오의 경영이념
3. 듀오의 공중
4. 시장분석
5. SWOT 분석
6. 해결해야 할 문제점
7. 언론에서 본 듀오
8. 각종 PR사례
- 본문내용
-
1. 듀오의 개념
1995 : 결혼정보회사 듀오 설립,
국내 최초로 DMS(Duo Matching System)프로그램 개발
하이텔, 천리안에 최초로 화상 배우자 정보 서비스 개설
1996 : Unitel 배우자/미팅정보 서비스 개설
인터넷 조선일보에 미팅 정보 서비스 개설
1997 : 현대 자동차 카드와 업무 제휴
스포츠 조선 지상공개미팅 정보 제공 및 제휴
대구 경남지사 설립
1998 : 동종업계 최초로 미국지사 설립
1999 : 삼성 에버랜드, LG텔레콤과 업무 제휴
대전/충청/광주/호남/인천/경기/종로 지사 설립
2000 : 듀오넷 미팅/웨딩 전용서비스 오픈(http://www.duowed.com)
삼성 생명 업무 제휴, SK텔레콤(n-Top)서비스
뉴질렌드/울산/창원/수원/전북지사 설립
2001 : 한화 투어 몰, 잡 링크 업무제휴
2002 : 보보스 (Bobos=Bourgeois+Bohemian)프로그램 신설
웨딩 컨설팅-듀오 웨드 서비스 시작
SK텔레콤, KTF, LG텔레콤 모바일 미팅 서비스 제공
Yahoo!와의 제휴를 통한 온라인 결혼/미팅/재혼서비스 제공
2. 듀오의 경영이념
건전한 결혼문화 선도
현재 CEO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Human Communication을
강조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고객의 눈 높이에서 고객의 바람에
귀 기울이는 기본을 중시한다.
이에 덧붙여 인간미가 흐르는 기업문화 조성, 창조적 사고와 도전
의지를 겸비한 인재양성, 인간과 정보기술의 조화를 통한 新 결혼문화
창조 등을 경영이념으로 내세웠다.
3. 듀오의 공중
결혼정보회사의 소비자는 기본적으로 “결혼을 원하는 모든
미혼 남녀”이다. 따라서 소비자의 연령대와 그 범주가 매우
광범위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 [사회복지법제와실천]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대상자 선정 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제도가 법적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