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의 광고에 나타난 어휘의 빈도수를 분석!어휘 중 가장 빈도수가 높은 어휘 ‘듀오’브랜드네이밍을 광고 텍스트에 직접적으로 사용하여 회사의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는 전략2007년 I am duo2009년 I do duo2010년 I do duo2008년 I do duo기존의 광고 분석4. 브랜드 가치‘듀오’는 ‘한국대표결혼정보회사’의 자리를 현재 지키고 있을 만큼 그 브랜드 가치가 매우 높음듀오는 한국갤럽 자회사인 베스트사이트에서 실시한 ‘2004 브랜드파워조사’에
DUO듀오만남 그 이상의 만남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3. 외부환경 분석3-1)결혼정보회사란?3-2)업체현황3-3)산업구조 분석3-4)경쟁기업 분석기업의 내부환경 분석4-1)경영자원 분석4-2)핵심역량 분석경쟁 전략5-1)마케팅전략5-2)4p’s 전략전략적인 발전 가능성결론(일반화)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DUO듀오만남 그 이상의 만남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3. 외부환경 분석3-1)결혼정보회사란?3-2)업체현황3-3)산업구조 분석3-4)경쟁기업 분석기업의 내부환경 분석4-1)경영자원 분석4-2)핵심역량 분석경쟁 전략5-1)마케팅전략5-2)4p’s 전략전략적인 발전 가능성결론(일반화)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결혼정보회사 DUO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목차Ⅰ. 서론1. 결혼 정보 회사 2. 결혼 정보 회사의 현황II. 본론가. DUO 분석1. 경영1-1 company1-2 customer1-3.competitor1-4. 경영상 문제점2. 조직2-1 듀오의 조직도2-2 조직의 문제점3기술3-1.DMS 분석3-2 기술적 문제점나. 분석을 통한 듀오의 경쟁 우위다. 문제점과 개선 방안 제안1. 경영적 측면1-1 Focus on Quality, rather than Quantity1-2 공익적 측면의 활동 부족1-3 성혼 이후의 관리2. 조직적 측면2-1협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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