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마케팅] 듀오(DUO) 결혼정보회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8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 선정배경 및 목적

Ⅱ. 듀오 소개

Ⅲ. 환경 분석

Ⅳ. 듀오의 구성분석
(인터넷,시스템,가치사슬)

Ⅴ. 듀오의 마케팅 전략

Ⅵ. CRM의 실현 도구
Duo Matching System

Ⅶ. 듀오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Ⅷ. 결 론

본문내용
결혼 정보회사수의 급증 – 약 500여 개

듀오, 선우 등 상위 5개 그룹이 선도

2005년 현재 2000억 원대의 규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듀오 광고기획서
  • 듀오’의 광고에 나타난 어휘의 빈도수를 분석!어휘 중 가장 빈도수가 높은 어휘 ‘듀오’브랜드네이밍을 광고 텍스트에 직접적으로 사용하여 회사의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는 전략2007년 I am duo2009년 I do duo2010년 I do duo2008년 I do duo기존의 광고 분석4. 브랜드 가치‘듀오’는 ‘한국대표결혼정보회사’의 자리를 현재 지키고 있을 만큼 그 브랜드 가치가 매우 높음듀오는 한국갤럽 자회사인 베스트사이트에서 실시한 ‘2004 브랜드파워조사’에

  • [경영학]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요인과 발전방향
  • -목 차-서 론 1. 한국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1) 경영이념2. 시장동향 (결혼정보업계 동향/시장성)(1) 결혼정보회사의 특징(2) 결혼정보회사의 역사와 현황(3) 결혼정보업 호황 이유3. 시장내에서의 기업의 위치본 론1. 7P`s 전략 (1) Product (듀오의 제품전략) (2) Price (듀오의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판매촉진전략) (5) People(6) Physical evidence (물리적 증거)(7) Process (서비스 과정)2. 기업분석(SWOT 분석)3. 듀오의 성공요인(1) 마케팅 측면(

  • [경영전략]DUO듀오 전략경영사례 분석
  • DUO듀오만남 그 이상의 만남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3. 외부환경 분석3-1)결혼정보회사란?3-2)업체현황3-3)산업구조 분석3-4)경쟁기업 분석기업의 내부환경 분석4-1)경영자원 분석4-2)핵심역량 분석경쟁 전략5-1)마케팅전략5-2)4p’s 전략전략적인 발전 가능성결론(일반화)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 [경영전략]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략경영 사례
  • DUO듀오만남 그 이상의 만남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3. 외부환경 분석3-1)결혼정보회사란?3-2)업체현황3-3)산업구조 분석3-4)경쟁기업 분석기업의 내부환경 분석4-1)경영자원 분석4-2)핵심역량 분석경쟁 전략5-1)마케팅전략5-2)4p’s 전략전략적인 발전 가능성결론(일반화)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 [경영정보시스템] 결혼정보회사 듀오 DUO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
  • 결혼정보회사 DUO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목차Ⅰ. 서론1. 결혼 정보 회사 2. 결혼 정보 회사의 현황II. 본론가. DUO 분석1. 경영1-1 company1-2 customer1-3.competitor1-4. 경영상 문제점2. 조직2-1 듀오의 조직도2-2 조직의 문제점3기술3-1.DMS 분석3-2 기술적 문제점나. 분석을 통한 듀오의 경쟁 우위다. 문제점과 개선 방안 제안1. 경영적 측면1-1 Focus on Quality, rather than Quantity1-2 공익적 측면의 활동 부족1-3 성혼 이후의 관리2. 조직적 측면2-1협업 시스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