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카페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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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상황분석

2.광고목표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80년대 이후 커피음료시장은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프렌치카페가 커피음료에 뛰어들기 전에 많은 캔커피 브랜드와 컵커피의 대명사였던 카페라떼가 이미 많은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었다. 그러나 프렌치 카페는 맛과 포장용기에 있어서 많은 불편함이 있었던 저가의 캔 커피는 물론이고, 기존의 컵커피인 카페라떼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료의 사용과 디자인으로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기존의 커피음료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세계적인 명품원두를 사용한 프렌치 카페 골드라벨은 갓 뽑아낸 진한 원두커피의 맛을 내면서 다른 컵커피와는 차별화된다. 광고에서도 헤어날 수 없는 중독처럼 강력한 사랑을 자극적으로 표현 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Ⅱ 본론

1.상황분석

⑴ 상품 분석

‘프렌치 카페 골드라벨’은 컬럼비아 명품 원두 '에메랄드 마운틴'의 진한 맛에 캐나다 오리지널 메이플 시럽의 깊은 감미로움을 느낄 수 있다. ‘에메랄드 마운틴’은 전 세계 커피 원두의 1% 미만을 차지하는, 매우 희소하고 귀한 명품원두이다. ‘에메랄드 마운틴’은 그 어떤 커피보다도 그윽한 맛으로 유명하며 굉장히 고가의 가격을 형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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