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 사례) 국민 경차 마티즈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SWOT, STP, 마케팅 믹스 모두 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6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경차의 시장분석
Ⅱ. 마티즈 성공사례
1. 회사소개
2. 시장기회분석
3. 마케팅 전략
4. KSF 분석
Ⅲ. 결론
- 본문내용
-
경차의 시장분석
경차의 역사
▷ 1889년 프랑스혁명 100주년을 기념 파리박람회에서 많은 종류의
자동차를 선보임
▷ 1905년부터 젊은 자동차광들이 오토바이와 자동차의 중간 크기인
소형차를 만들기 시작
▷ 제2차 세계대전후 전쟁으로 인하여 경제상태가 극도로 악화된 상태
에서 국가적으로는 자원절약의 필요성이 대두
“수요자로서는 가격이 싸고 유지비용이 적게드는
경제적인 자동차를 요구하게 됨”
국내의 등장
1983년 상공부에서 에너지절감 차원의 국민차 보급 추진계획 세움
→ 각사에 개발을 요청
1991년 티코의 등장 - 우리나라의 경차의 시발점
1995년 전체 승용차 가운데 4%의 비중을 차지
1996년 경차에 대한 갖가지 혜택이 주어지기 시작
♧그 이후 마티즈, 아토즈, 비스토등 다양한 경차가 등장
경차란 ?
경차는 ‘경제적인 차’의 준말
유럽등 선진국에서는 엔진 배기량이 1리터 이하인 소형승용차를
통상 "미니카(Mini Car)“로 정의
우리나라 에서는 길이 3.5m, 너비는 1.5m 이내,
배기량은 800cc 이하인 차를 경차로 정의
(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현장실습의 진행단계에 대해 단계별로 설명하고, 시설 실습 슈퍼바이저로서 효과적인 실습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강조하고 싶은 2가지 단계는 무엇인지에 대해 그 이유를 제시하여 서술하시오
- A++노인요양원 현장실습일지 최종
- 00여대 만점받은 현장실습일지 요양원 사회복지사 현장 실습일지 A++
- 00여대 A++ 사회복지사 현장실습일지 160시간 요양원
- 사회복지 현장 실습일지-신법160시간(20회)
-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15일)
- 나의 가계도 그리기
- 성숙주의 이론과 행동주의 이론을 비교 설명하고 본인이 현장에서 적용하고 싶은 부분은 무엇인지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논하시오 성숙주의 이론과 행동주의 이론의 비교 설명과, 본인이 현장에서 적용하고 싶은 부분의 구체적 사례를 작성해야 합니다
- [우리나라 통합교육] 우리나라 통합교육의 실태와 문제점과 해결방안
- 주제 현재 자신의 성격적, 행동적 특징 등을 분석해 보는 것입니다 형식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자신의 현재 성격적 특징, 내면적 표상 등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에 관하여 자유롭게 기술하시면 되며 자신이 실시한 심리검사 관련 결과 및 아래에 제시된 참고문헌 등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