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일지 1학기 만 3세 16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27 / 2024.03.27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학기 관찰일지 입니다
- 본문내용
-
신체운동건강
0/0
낙엽을 붙여보며 활동하고 있다. 도화지에 여러 가지 색깔의 낙엽을 붙이다가 큰 나뭇가지를 잡고 돌아다닌다. 교사가 다가가 “이렇게 돌리고 있다가 지나가던 친구가 맞으면 어떻게 될까?”하고 묻자 “아파요”라고 대답한다. 교사와 안전하게 활동하도록 이야기하자 대답한 뒤 나뭇가지를 멀리 던지고 돌아와 교사가 준비한 활동을 다시 시작한다.
의사소통
0/0
동시판에 관심을 보여 교사가 동시를 읽어준다. 동시판에 있는 그림을 살펴보더니 감을 가리키며 “이거 감이야! 먹어봤어”라고 이야기한다. 교사가 “OO 감을 먹어봤구나~ 맛이 어땠어요?”라고 묻자, “딱딱하고 달콤했어요” 라고 말한다. 교사가 “그래~ OO가 먹어본 딱딱한 감도 있지만 물렁물렁한 감도 있단다!”라고 하자 “와~ 먹어보고 싶다”라고 이야기한다
사회관계
0/0
실외활동을 나가기 위해 장난감을 정리하고 줄을 선다. 발자국 모양위에 먼저 서기 위해 00이와 **이가 함께 문 앞으로 뛰어온다. **이가 먼저 발자국을 밟자 00이가 **이에 화를 내며 “야! 뒤로가 내가 먼저왔어!”라고 소리친다. **이가 “내가 먼저 왔어”라고 이야기하자 더 크게 소리치며 “내가 먼저야! 뒤로가!!”라고 이야기하며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
예술경험
0/0
여름의 추억이나 자신의 경험을 그림으로 그려 퍼즐로 만들어 보는 활동을 해 보았다. OO는 자신이 가족들과 함께 낚시를 했던 경험을 그림으로 그렸는데 모든 친구들이 완성하고 퍼즐로 연결한 모습을 보고“선생님 이것 좀 보세요. 이거 내가그렸어.” 라고 말을하며 좋아하였다.
자연탐구
0/0
가위바위보 부채를 들고서 “나랑 가위바위보 게임 할 사람”하고 찾는다. 친구가 와서 함께 하자고 하자 부채를 내려놓고 “가위바위보”하고 외치며 부채 하나를 든다. 99이가 묵이 나오고 친구가 보가 나오자 “아 내가 져버렸네 빨리해 빨리해”라고 한다. 친구가 적혀있는 미션처럼 부채질을 해주자 “야 다섯 번 아니야 한번 더 남았어”라고 말하며 “아 시원하다”라고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사회 교과 교수 학습 지도안] 초등 안전한 교통생활 하기 수업지도안
- [성적 A] 세종한국어 3의 14단원 중 한 단원을 선택하여 `듣고 말하기` 부분을 재구성해 수업계획을 수립하되, 학생에게 배부할 부교재 형태로 개발합니다. 또한 개발 자료의 듣기 전 활동의 의도와 수업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봅시다.
- 체육교육과정 모형,발달교육모형,Project SEE,인간중심모형,발달단계모형,놀이교육모형,스포츠 중심교육모형,움직임교육 모형
- 사회과 교수 - 학습지도안 -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 건너기
- 우리나라 통합교육의 실태와 문제점과 해결방안
- 진보주의 교육철학이 현대교육에 주는 시사점
- 학교부적응 청소년들을 위한 학교사회복지 실천방안
- 도서 `전쟁의 슬픔` 작품분석
- 김남조론 - 작가의 생애와 활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