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로서한국어발음교육론_효과적인 발음 교육을 위한 활동 유형 만들기_한국어의 자음, 모음, 억양, 한국어의 음운현상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효과적인 발음교육을 위한 활동 유형을 제시해 보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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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어로서 한국어 발음교육론
효과적인 발음 교육을 위한 활동 유형 만들기
한국어의 자음, 모음, 억양, 한국어의 음운현상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효과적인 발음교육을 위한 활동 유형을 제시해 보시오.
과제 방식
- 자음 교육의 활동 유형, 모음 교육의 활동 유형, 억양의 활동 유형, 한국어 음운현상의 활동 유형과 같이 한 영역을 다루어도 됨
- 세부적으로 한국어의 경음, 한국어의 단모음, 한국어의 문말 억양, 연음현상과 같이 세부 영역을 집중적으로 다루어도 됨
목 차
1.
서론
2.
본론
1) 학습자에 대한 이해
- 참고문헌
-
4. 참고문헌
1) 이혜영. "발음전략을 이용한 한국어 발음교육의 효용성 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9. 대구
2) 고영근, 구본관 저. 우리말 문법론. 집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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