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로서한국어발음교육론_효과적인 발음 교육을 위한 활동 유형 만들기_한국어의 자음, 모음, 억양, 한국어의 음운현상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효과적인 발음교육을 위한 활동 유형을 제시해 보시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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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발음교육론
효과적인 발음 교육을 위한 활동 유형만들기
한국어의 자음, 모음, 억양, 한국어의 음운현상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효과적인 발음교육을 위한 활동 유형을 제시해 보시오.
과제 방식
자음 교육의 활동 유형, 모음 교육의 활동 유형, 억양의 활동 유형, 한국어 음운현상의 활동 유형과 같이 한 영역을 다루어도 됨
세부적으로 한국어의 경음, 한국어의 단모음, 한국어의 문말 억양, 연음현상과 같이 세부 영역을 집중적으로 다루어도 됨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발음 교육의 중요성
- 참고문헌
-
Ⅳ. 참고문헌
1.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발음 교육론 교안,강의
2. 이효숙. "한국어교육에서의 효율적인 발음교육 방안 연구." 국내박사학위논문 인하대학교 대학원, 2012. 인천
3. 오순희. "중국인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단모음 발음 교육 방안 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2. 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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