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_라인 메신저의 국내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3 / 2023.08.03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D
- 본문내용
-
마케팅
라인 메신저의 국내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제안
1. 분석
- 현황분석(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구체적 분석)
- STP(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분석에 따른) 목표시장 선정
- 4P, (4P기반 고객가치창출 관점에서의) 마케팅 전략제안 (예. 기존 비즈니스 모델의 강점과 약점을 고려한 장·단기적 마케팅 전략제안)
2. 요약(Summary) 강조하고자 하는 전략 및 기대효과
목 차
1.
현황분석
1) 라인 그리고 네이버 설립 역사
- 참고문헌
-
4. 참고문헌
1) 임재명. "모바일 메신저 기업의 자원과 전략에 대한 비교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2014. 서울
2) 권세영. "콘텐츠 유통플랫폼으로서 모바일 메신저의 발전 방안 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한양대학교 이노베이션대학원, 2015. 서울
3) 전자공시시스템 네이버
4) 전자공시시스템 다음
5) 한경 코리아마켓. 이승우 기자. 네이버 라인. 日 인터넷 은행 설립 무산 2023.03.30
6) 권세영. "콘텐츠 유통플랫폼으로서 모바일 메신저의 발전 방안 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한양대학교 이노베이션대학원, 2015. 서울
7)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축적의 시간. 지식노마드 2015.09.2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경영학원론]GS홈쇼핑(GSeshop) 고객만족(CS)경영 분석 및 eCRM 구축사례 조사(A+리포트)
- (A+자료) 애니콜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조사분석
- [디지털시대 경영전략]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필요성, 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요소, 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디지털시대 경영전략 사이버 커뮤니티, 향후 디지털시대 경영전략 방향
- 나이키의 모든것(기업분석 마케팅)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 전략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7단계 강해설교준비
- [최신]음주운전구제반성문예문모음4종류+반성문작성방법, 음주운전반성문실전예문작성법, 음주운전반성문예문, 음주운전반성문 : 음주운전반성문실전예문
- 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해보세요.
- 리더십_리더십의 특성이론과 행동이론을 비교 설명하고, 본인은 어떤 이론이 더 현실적인지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접근하여 제시하시오
- 산공과 인간공학 중간고사 요점정리
- 초등돌봄 전담사 면접질문과 단박 합격 답변
- [전기전자] 문제 기초회로 예상문제풀이
- 건강가정론_내가 건강가정지원센터에 취업했다면 어떠한 일을 하고 싶은지 관련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시오
- 한국인의 가치관
- [연극] 연극 대본입니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