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_라인 메신저의 국내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3 / 2023.08.03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D
본문내용
마케팅
라인 메신저의 국내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제안
1. 분석
- 현황분석(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구체적 분석)
- STP(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분석에 따른) 목표시장 선정
- 4P, (4P기반 고객가치창출 관점에서의) 마케팅 전략제안 (예. 기존 비즈니스 모델의 강점과 약점을 고려한 장·단기적 마케팅 전략제안)
2. 요약(Summary) 강조하고자 하는 전략 및 기대효과
목 차
1.
현황분석
1) 라인 그리고 네이버 설립 역사
참고문헌
4. 참고문헌
1) 임재명. "모바일 메신저 기업의 자원과 전략에 대한 비교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2014. 서울
2) 권세영. "콘텐츠 유통플랫폼으로서 모바일 메신저의 발전 방안 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한양대학교 이노베이션대학원, 2015. 서울
3) 전자공시시스템 네이버
4) 전자공시시스템 다음
5) 한경 코리아마켓. 이승우 기자. 네이버 라인. 日 인터넷 은행 설립 무산 2023.03.30
6) 권세영. "콘텐츠 유통플랫폼으로서 모바일 메신저의 발전 방안 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한양대학교 이노베이션대학원, 2015. 서울
7)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축적의 시간. 지식노마드 2015.09.2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