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연희)한국어 음운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5.08 / 2023.07.05
  • 10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흥원격평생교육원, 한국어 교원 강의.
9강∼14강 강의ppt내용, 사전퀴즈, 생각, 연습문제, 정리 입니다.
강의를 들을 때, 기말시험 고득점을 위해 필수!.

★(별표)나 빨강색은 퀴즈와 연습문제로 나온 내용입니다.
그리고 각 단원에서 도표를 통해 핵심을 요약 했고,
하이퍼링크를 만들어 찾기 편하게 정리했습니다.

기말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목차
기말고사 만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9강∼14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기말고사 기출문제

기말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기말고사 만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9강∼14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기말고사 기출문제

기말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진흥원격평생교육원,진흥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태길)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한국어치료학에서 제시하는 조음 음운 장애의 원인이 아닌 것은?해부학적 원인심리적 원인운동 및 감각적 원인신경학적 요인/정답 : 2해설 : 조음 음운 장애는 해부학적, 운동 및 감각적, 신경학적, 인지언어적 요인에 의해 야기된다.14-2(정리) 14-2(정리) 사회한국어학 :언어구조와 사용이 사회적 문화적 맥락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연구하는 학문심리한국어학 :인간이 언어를 습득하고 그것을 사용할 때 나타나는 정신적, 인지적 과정에 대해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 평가론 >진흥원격평생교육원주차1교시2교시9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0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1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5 기말 12.2금-5월12.14 수9-1 쓰기 평가의 구성 요인/쓰기 평가의 목적과 기능, 평가의 목표(문법적,담화

  • (조위수)외국어로서의 한국어 표현교육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표현교육론 >진흥원격평생교육원주차1교시2교시9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0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1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5 기말 12.2금-5월12.14 수9-1 /쓰기의 범위와 내용, Hyland,Cooper / 쓰기의 특성/ 목표/ 한국어 쓰기 교육의 단

  • (이미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재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총정리) 주차1교시2교시9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0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1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5 기말 6.16금-19월12.14 수9-1 읽기의 개념과 한국어 읽기 교육의 목표, 읽기 활동의 유형, 읽기 교재의 분석, 9-2 읽기 교재의 구성 원리, 읽기 교재의 단원

  • (김주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문법교육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5 기말 6.16금-19월12.14 수9-1 (정리비교)결과 중심, 과정 중심, 기능 중심, 결과 중심 문법 교육의 장점.단점 / 과정 중심 문법 교육의 수업 단계 /기능 중심 문법 교육의 교재 사례9-2 (요약)PPP모형과 TTT모형 / PPP모형의 수업 모형(PPP모형의 수업 단계) / TTT모형(기본 수업 모형), TTT모형의 특징10-1 한국어 문법 수업 구성 /10-2 (요약)연습의 유형.연습 단계,활동 단계 / 활동 단계 11-1 문법 수업의 활동 / 2.문형 연습 / 3.문제 해결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