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위수)외국어로서의 한국어 표현교육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5.08 / 2023.07.05
  • 9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흥원격평생교육원, 한국어 교원 강의.
9강∼14강 강의ppt내용, 사전퀴즈, 생각, 연습문제, 정리 입니다.
강의를 들을 때, 기말시험 고득점을 위해 필수!.

★(별표)나 빨강색은 퀴즈와 연습문제로 나온 내용입니다.
그리고 각 단원에서 도표를 통해 핵심을 요약 했고,
하이퍼링크를 만들어 찾기 편하게 정리했습니다.

기말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목차
기말고사 만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9강∼14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기말고사 기출문제

기말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기말고사 만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9강∼14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기말고사 기출문제

기말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진흥교육원, 진흥원격평생교육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리가 잘되어있고, 적중률도 다소 높습니다. 읽기가 편하고 내용도 좋습니다
  • eastgr***
    (2023.05.26 11:54:31)
회원 추천자료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설계 >진흥원격평생교육원주차1교시 ★2교시9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0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1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5 기말 12.2금-5월12.14 수9-1 수준별단계적 전개 모형(균형,비례,부가적), 산출 및 과

  • (서태길)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진흥원격평생교육원주차1교시2교시9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0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1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9-1 9-2 10-1 10-2 11-1 11-2 12-1 12-2 13-1 13-2 14-1 14-2 < 총 정리 >< 8주차 2교시 > < 9주차 1교시 > < 9주차 1교시 > 1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 평가론 >진흥원격평생교육원주차1교시2교시9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0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1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5 기말 12.2금-5월12.14 수9-1 쓰기 평가의 구성 요인/쓰기 평가의 목적과 기능, 평가의 목표(문법적,담화

  • (이미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재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총정리) 주차1교시2교시9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0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1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5 기말 6.16금-19월12.14 수9-1 읽기의 개념과 한국어 읽기 교육의 목표, 읽기 활동의 유형, 읽기 교재의 분석, 9-2 읽기 교재의 구성 원리, 읽기 교재의 단원

  • (김주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문법교육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한국어 문법 교육의 필요성2-1: (요약)외국어 문법 교수법 변화, / 의사소통식 교수법 / 최근의 문법 교육2-2: 문법 항목의 형태, 문법 항목과 표현 항목,/ 한국어 문법 항목의 이형태 / 한국어 문법 항목의 의미 / ★4.한국어 문법 항목의 기능3-1: 재청취(어려움), 문법 항목 선정의 필요성, 문법 항목의 선정 기준, 문법 항목 선정의 예 / 문법 항목의 단계화 (사용 빈도, 난이도)(한국어 평서형 종결어미의 난이도), ★한국어능력시험의 문법 영역 등급별 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