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세 조작영역 지도안 - 바다 속 물고기 만들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2 / 2020.07.28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표
물고기를 접으면서 여러 물고기를 알 수 있고, 바다 속 생물들에 대한 호기심을 느낄 수 있다.
활동명
바다 속 물고기 접어 꾸미기
활동자료
색종이, 도화지, 색연필, 사인펜, 가위, 풀, 종이접기 도안, ppt, 눈 스티커

1. 활동을 하기 위해 관심을 끈다.

-여러분 어제 수족관에 갔던 거 기억나나요?
“네~”

-거기서 무엇을 봤나요?
“물고기를 봤어요~”

-오늘은 어제 본 물고기들을 만들어 볼거에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유아를 위한 점토 활동 유아미술
  • 속활동  친구들의 교통도로 아크릴판과 바꿔가며 여러 가지 도로를 접한 후 길 찾기 놀이를 한다.     움직이는 교통수단 ♠ 대상연령 : 5 세♠ 준비물 지점토, 일회용접시, 신문지, 나무젓가락, 여러 가지 곡물 (수수, 조, 검은콩, 검은쌀, 흰콩, 팥) 등 ♠ 활동목표 친구의 얼굴을 자유롭게 표현한다. 타인과의 상호작용을 함으로써 사회성이 발달한다. 손의 힘을 사용하므로 소근육이 발달한다. 친구얼굴 만들기

  • 1 1 읽기 내용 상세화 2 글자의 짜임을 알고 글자를 읽는다 배우는 우리 수업지도안 배우는 우리 학습지도안 문자해득 문자지도 방법 문자지도 학습지도안 문자지도 교과서 분석 문자지도
  • 만 중시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이다. 아동들은 그들이 말하기 전에 듣고, 읽기 전에 말하며, 쓰기 전에 읽어 언어의 각 영역은 서로 상호보완적으로 작용하여 내적으로 상호 위계적 관련성을 맺고 있어 표현적 언어와 수용적 언어활동이 공통적인 사고에 통합됨을 알 수 있다. 그러나 학교의 언어 교육 프로그램 역시 언어를 분리된 기술 영역으로 구분하여 가르치고 있으며 또한 아동들의 생활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을 가르치는 교과이므로 흥

  • 영유아 연령별 활동 계획안 사례와 유의사항
  • 만 2세는 자율성이 발달하는 시기 → 자신이 직접 조작하는 것을 좋아함∴ 아이들이 스스로 해볼 수 있는 수업을 준비너무 많은 좌절을 줄 수 있는 활동을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음. 교구를 함께 쓰는 것이 익숙하지 않음 → 충분한 수량 준비4) 만 3세 부분활동계획안2. 연령별 활동 계획안 사례와 유의사항활동일자2013. 08. 21 (수)활동주제맛있는 음식과 영양활 동 명유희실 – 과일 짝 찾기 (사방치기)대상연령만 3세 활동목표과일의 겉과 속을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 만 개의 폐타이어를 뿌려 만든 것으로, 오늘날 바다 오염을 일으키는 것 : 인공 어초 -물고기가 많이 모이도록 하기 위하여 암석, 폐선(廢船), 콘크리트 블록 따위를 바다 속에 넣어 놓은 것. 9. 대체 에너지인 바이오에탄올의 원료 : 사탕수수 13. 사학법 재개정 문제의 가장 큰 쟁점 : 개방형 이사제 14. UCC, SSCC, ECC, SCC, PCC 중에서 나머지와 관계 없는 것 : ECC UCC (User Created Contents : 사용자 제작 콘텐츠)PCC (Proteur Created Contents : 준전문가 제작 콘텐츠)CCC

  • 만 4세 유아의 발달적 특징
  • Report과제명:만 4세 유아의 발달적 특징목 차Ⅰ. 시작하며Ⅱ. 만 4세 유아의 발달적 특징1. 인지적 발달2. 언어적 발달3. 정서적 발달4. 신체적 발달5. 사회적 발달Ⅲ. 만 4세 유아에게 적합한 교구 및 교재1. 언어 영역2. 수ㆍ조작 영역3. 쌓기 영역4. 과학 영역5. 음률 영역Ⅳ. 참고문헌Ⅰ. 시작하며유아교육의 중요성에 있어 유아기는 발달의 기초가 이루어지는 시기이다. 이 시기는 유아의 신체 발달, 감성(EQ) 발달, 기본생활 습관 형성, 친구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