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구 수업 모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탐구수업 모형
1. 움익임 중심의 프로그램의 목적
2. 탐구 수업모형의 개요
3. 탐수수업 모형의 기초
4. 문제 해결자로서의 학습자
5. 학습 영역의 우선수위와 영역간 상호작용
6. 학생의학습 선호도
목 차
7. 타당성
8. 수업의 주도성
9. 주요참여 유형
10. 포괄성
11. 과제제시와 과제구조
12. 교사 전문성 및 상황적 요구 조건
13. 탐구 수업 모형에서의 학습평가
14. 탐구 수업 모형의 선정과 변형
15. 지도계획시 주안점
움직임중심의 프로그램의 목적
1800년대 후반 이후
교사중심
1960년대
-지적 능력
-문제해결
-포괄적
프로그램 도입
교사중심수업도전
움직임교육에 대한 발전
방향제시
움직임
움직임 중심의 프로그램의 목적
기초적,포괄적인 움직임 기능의 발달
-학습움직임이 특정 스포츠에 직접적 or간접적
-적용여부는 전혀 문제시 되지 않는다.
문제 해결력 및 인지적 능력의 발달
-움직임 기술을 인간 움직임에 적용하면서
-문제 해결력 과 다른 인지적 능력 발달
표현력과 창의적 움직임의 개발
탐구수업모형의 정의
교사
학생이 다양한 형태와 깊이로 생각
문제 해결자로서의 학생
탐구수업모형
학생
학생의 사고를 이끌어
‘움직임으로 대답’ 유도
질문자로서의 교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