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구수업모형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9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개요
2. 탐구 수업 모형의 기초
3. 교수 ∙ 학습의 특징
4. 교사 전문성 및 상황적 요구 조건
5. 탐구 수업 모형 교수 ∙ 학습 기준
6. 탐구 수업 호명에서의 학습평가
7. 탐구 수업 모형의 선정과 변형
8. 요약 및 정리
- 본문내용
-
탐구수업모형에서의 가장 중요한 특징
가장 우선적 혹은 전적으로 인지적 영역에서의 학생의 학습이 이루어진다.
▶ 교사의 질문 움직임 형태의 대답
▶ Bloom의 분류법
1. 지식(기억)
2. 이해(변환, 해석, 추정)
3. 적용(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전 지식을 활용)
4. 분석(부분요소와 그것의 기능을 설명)
5. 종합(새로운 것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창의력)
6. 평가(가치와 장점을 판단)
- 참고문헌
- 체육수업모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천황제 - 기원, 의미, 역사와 문화, 근대의 군국주의, 현대에서의 천황의 의미
- [중국산문문학]노사(老舍)의 일생과 작품세계 조사
- 천황과 일본인
- 팝아트와 네오 팝의 공통점과 차이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 [문학] 최인훈의 『크리스마스 캐럴』작품분석
- 사회복지학개론_사회복지의 접근관점(제도적 관점 잔여적 관점)과 사회복지전달체계의 문제점 우리나라의 공공부조제도인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에 대하여 개선방안을 제시
- [인간중심교육과정]인간중심교육과정의 정의,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특징과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필요성,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장단점 및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사례, 인간중심교육과정의 모형 그리고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쟁점 분석
- 새노래지도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
- [과제 성적 100점 인증] 한국어교육실습 1차 참관보고서
- 인문과학 70년대 이후 민족문학론과 민중문학론의 전개 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