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평가문항 개발 및 채점기준표 개발 수행평가문항 개발 자연은 내 친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수행평가 문항 개발 및 채점기준표 개발
1. 수행평가 문항 개발
1) 제재
3-2-3. 자연은 내친구
2) 목표
- 평소의 환경보호 실천 활동을 되돌아보고, 자신이 할 수 있는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해 볼 수 있다. (3차시)
3) 활동 및 방법
(1) 교실 환경 살펴보기(실제 아동들의 일상생활의 대부분을 여기서 보냄)
- 예고 없이 교실 내의 휴지통과 분리수거함 조사, 점심시간 상태(점심시간 사진) 등을 살펴보고 평소 각자의 환경보호 활동들을 되돌아본다.
(2) 환경 보호를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 다짐하기
- 환경 보호 활동 중에 자신이 할 수 있는 방법을 1가지 이상 선정하여 표를 작성한다.
(3) 실천 내용 공언하기
- 다른 친구들 앞에서 환경 보호를 위한 ‘자신만의 실천 방법’을 발표한 후, 모두가 계속 살펴볼 수 있도록 뒤의 게시판에 부착한다.
(4) 실천으로 옮기기
- 2주일~1달 정도 여유를 주고 실천 결과를 활동일지를 형태로 작성하고, 자 료들을 꾸준히 모아 포트폴리오 형태로 정리하여 제출하도록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영어와 영미문학] 데이비드 허버트 로렌스(D. H. Lawrenc) `England , My England` 분석
- 상담교사가 교실수업을 실시할 때 진로영역에서 교실수업의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시오
- 자아개념의 발달원리와 발달단계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