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과 수업 및 평가 연구 도덕과 객관식 평가문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내가 부지런하고 성실한 생활을 하여 꿈을 실현하고 훌륭한 일을 한 사람으로 신문에 실리게 되었다고 상상하여 신문기사를 써본다.
2) 어린 시절과 성공한 후로 시기를 나누어 원인과 결과가 잘 이어지도록 이야기를 쓰도록 한다.
3) 평가 기록만을 가지고 평가할 때는 문장 기술력이 부족한 학생은 별도로 개별적인 면담을 통하여 교사가 묻고, 의견을 듣는 방법을 써야 한다.
4) 과제해결 후에 자기 평가 및 교사 평가를 받는다.
라. 문항 예시
수행 평가
도-6-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