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이해 교수방법 읽기 중 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중등(중학교) 국어교육(국어과) 문학중심읽기지도, 작문지도, 중등(중학교) 국어교육(국어과) 희곡지도, 중등(중학교) 국어교육(국어과) 진로지도
- 읽기 이해 교수방법 접어서 만든 책
- [영어독해][영어][독해]영어독해의 중요성, 영어독해의 학습, 영어독해의 단계별학습, 영어독해와 e-learning(이러닝), 영어독해의 문제점, 영어독해의 사례, 영어독해의 전략, 향후 영어독해의 신장 방안 분석
- 보육프로그램 중에서 프로젝트 접근법의 교육방법을 자세히 설명하고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보육프로그램 중에서 프로젝트 접근법의 교육방법을 자세히 설명하고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본문내용
-
읽기 이해 교수 방법
-제3장 읽기 중 활동-
제3장 읽기 중 활동
▶ 읽는다는 것은 의미를 만들어 간다는 것
▶ 책을 이해하기 위해서 구문에 적극적으로 개입해야 하는 때는
읽기 행동이 일어나는 동안
▶ 읽는 도중에 이해활동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내용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이해 이끌어 낼 수 있음
▶ 읽기 중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사적인 반응 이끌어 낼 수 있음
제3장 읽기 중 활동
목적
활동
글을 깊이 이해한다
개인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다
이해전략을 촉진한다
글의 구조를 인식하고 사용한다
언어에 주의를 기울인다
등장인물, 사건, 주제에 대한 생
각을 촉진한다
친구들과 협의하여 내용을 해석
한다
북클럽
전략카드
이야기 지도
인물 관계도
인물 설명 그물
인물 전시회
그래픽 조직자
인물의 시점차트
독서장
등장인물 블로그
감정차트
대조표
열 개의 중요단어
북클럽
▶ 4명 또는 5명으로 이루어진 한 그룹의 학생들이 함께 정한 책을 읽고
정기적으로 만나 책에 대하여 이야기 하는 활동
▶ 각자에게 맡겨진 특정 역할을 수행하고 역할들은 서로 돌아가면서 맡음
▶ ‘토론 주관자’, ‘문학 전문가’, ‘구문의 고수’, ‘화가’, ‘연결자’, ‘단어의 신’,
‘여행추적자’, ‘탐정’ 등
북클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선교적 교회의 본질
- [희곡론] 작가 송영 `호신술` 작품분석
- [만점 받은 자료] 배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내가 몰랐던 언어 소개하기`라는 주제로 해당 언어의 음운 체계, 어순과 문장 구조, 품사별 주요 어휘 10여 개 정도를 소개해 보십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