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과 문화콘텐츠 가슴 아픈 축구 이야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가슴 아픈 축구 이야기
목차
소개 및 기획
주요 등장인물소개
줄거리 설명
홍보전략
추후계획
소개 및 기획
내용:불리한 신체조건을 딛고 자신이 원하던 팀에 입단하게 되는 소년의 이야기
기획:열악한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축구선수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살아가는 남아메리카 아이들의 희망적 이야기를 쓰고 싶었다.
작품계획:소년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최고의선수가되는 내용으로서 2편의 시리즈로 구성되어있다.
장르:영화
주요 등장인물 소개
주인공
스탁 마카스틱
열악한 환경에도 최고의
축구선수가 되고 싶은
소년
참고문헌
참고자료
주인공사진 바르셀로나 공격수 ‘알렌 할릴로비치 ’ 출처:네이버 이미지
감독사진 첼시 감독 ‘호세 무리뉴’ 출처:네이버이미지
스카우터사진 레알마드리드 코치 ‘지네딘 지단’ 출처:네이버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토리텔링과 문화콘텐츠 박달재 이야기
  • 스토리텔링과 문화콘텐츠1. 주제2. 기획의도3. 등장인물4. 전체줄거리INDEX목차1. 주제2. 기획의도3. 등장인물‘박달재’ 이야기가슴 아픈 두 사람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해피 엔딩으로 바꾸고 싶다.요즈음의 세대에는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여주는 금봉이 같은 인물은 거의 없다. 바뀐 박달재 이야기를 통해 사랑의 힘이 얼마나 위대한지를 말하고 싶다. 21세기 젊은 세대의 차가운 감성을 녹여줄 따듯한 이야기를 만들어보고 싶다. 박달재, 금봉이

  • 스토리텔링과 문화콘텐츠 명품스토리텔링 헤르메스
  • 이야기와 패션스타일이 적용된 상품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사랑을 받았다.(엄경희, 최유미(2012).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유형별 콜라보레이션 사례연구’. 한국디지털디자인협의회, 디지털디자인학연구. p143)내가 새롭게 해보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유명인의 이야기가 담아 상품을 판매하는 마케팅도 좋지만 그 브랜드를 평소에 애용하고 좋아하는 매니아적 소비자들에게 그 브랜드 상품을 이용하면서 생긴 재밌는 이야기나, 가슴아픈 이야기, 사랑이

  • 대중예술의이해 정리
  • 문화 속에 놀이 존재, 아갈마(환희,기쁨)로제 카이와: 아곤(스포츠), 미미크리(연극), 알레아(복권), 일링크스(놀이기구)5. 스토리텔링일반적 형태이야기, 내거티브, 설명, 연대기, 역사, 뉴스, 레포트일시적 구전형태일화, 소문, 풍자, 가십, 조크지속적 구전형태우화, 신화, 전설, 속담, 동화문학 형태단편, 소설, 서사시, 드라마, 비극, 희극, 패러디, 풍자시각 형태만화, 텔레비전 드라마,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 발레이야기 : 어떤

  • 서평 - 지방은 식민지다
  • 콘텐츠 수용환경 변화가 필요한가?왜 지역방송이 지역운동의 주체가 돼야 하나?8장 지방문화의 현재와 미래삶과 돈이 타협하는 지역문화는 안 되나?왜 대중문화와 지역문화의 융합이 필요한가?왜 지역문화 예산의 투명성이 중요한가?왜 축제에 적극 참여하고 개입해야 하나?왜 지역학의 대중화 가 필요한가?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인가?왜 문화 거버넌스 체제가 필요한가?9장 지역주의와 연고주의신뢰 없는 지역구도 극복이 가능한가?왜

  • 카페베네 마케팅 사례분석및 문제점분석및 해결책제안,나의견해(메장매니저인터뷰자료포함)
  • 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카페베네는 고객이 소비자를 넘어 자연스레 문화 아이콘 생성자가 되도록 유도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카페베네는 소비자로 하여금 브랜드를 접촉하는 순간이 좀 더 편안하고 따뜻한 순간이 되고 내게 맞는 장소라는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ㅂ) 전략적 제휴카페베네의 성공요인 중 눈에 띄는 요인은 전략적 제휴를 통한 마케팅에서의 성공이다. 이는 앞서 이야기한 광고와 스타마케팅, PPL, 스토리텔링과도 연관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