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교육과 교수전략 통합교육교실의 교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INDEX
통합교육과 교수전략
통합교육 교실의 교수전략
02
03
04
05
06
01
Introduction
협동학습
차별화 교수
전략교수
또래교수
협동학습
학습자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소집단을 이루어 활동함으로써, 학급 내의 다른 구성원들과 상호작용을 통하여 자신의 학습뿐만 아니라 다른 구성원들의 학습효과까지 극대화 할 수 있는 학습자 중심의 교수방법이다.
INTRO 협동학습 차별화 교수 전략교수 또래교수
02
03
04
05
06
01
Introduction
협동학습
차별화 교수
전략교수
또래교수
협동학습
- 협동학습의 본질적인 요소 -
긍정적인 상호의존성
개별 책무성
대면적 상호작용
협동적 기술
집단 과정
INTRO 협동학습 차별화 교수 전략교수 또래교수
집단성취 분담모형
( S T A D )
집단게임 토너먼트
모형 ( T G T )
집단보조 개별학습
모형 (TAI)
읽기와 쓰기 통합학습 모형 (CIRC)
협력학습 모형
(LT)
과제분담 학습모형
과제분담 학습모형 Ⅱ
집단탐구 모형(GI)
02
03
04
05
06
01
INTRO 협동학습 차별화 교수 전략교수 또래교수
실제 적용할 수 있는
협동학습 형태 - 7가지
학습자의 특성
준비도
관심사 및 흥미
학습 프로파일
차별화 교수
교사의 차별화 기능 요소
학습내용
학습과정
학습성과
학습환경
차별화 교수
학습자의 특성을 분석하고, 수업의 요소를 나누어 설계하는 실제적인 교수방법 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