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수업 지도안 Korea my country1차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 We eat some food everyday. We hope people in the world know our pride. So today youll make a step book about Korean food.
S: 송편, 떡, 김치, 김밥, 불고기 등
2
☞ Students make a step book about Korean food
Guiding Todays Less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 영어과 수업지도안
  • My Friend is best.♠ 단 원 : What do you want to be?6학년 반 번 이름( )항목차 시1차시2차시3차시4차시1.누가 대화 내용을 바른 자세로 열심히 들었습니까?2.누가 바르게 발음하고 대화하였나요? 3.누가 활동에 열심히 참여하였나요?4.누가 친구를 잘 도와 공부하였나요?5.친구는 놀이와 게임을 하면서 열심히 하고 잘 협력하였나요?교사의 관찰 평가관찰법은 교실에서의 수업 시간이나 쉬는 시간, 식당, 놀이하는 모습 등 언제든지 실시할 수 있으며, 자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수업의 대상이 우리 반 학생들이다 보니 흥미를 끌지 못하는 칭찬 스티커만 주는 것 보다는 사탕도 함께 주는 것이 수업에 집중도를 높일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탕을 준비하였다. 그렇지만 실제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할 경우에는 칭찬 스티커를 주어 상보적 활동을 해야 할 것이다.5) 게임진행 - 이유진Q1. storytelling에서 Ing 형태를 쓰고, 게임에서 원형을 쓴 이유는 무엇인가?‣ 이 수업은 3차시이다. 이미 학생들은 앞에서 원형을 가지

  • 영어과 학습 지도안 초등학교 6학년 활동 중심 학습을 통한 말하기 능력
  • my question. Then throw the ball back to me.Im thirsty/hungry. Can I have some water/coke/bread/donuts?S27. Here you are./Sorry, I dont have it. T30, Perfect! Thats all for today. Did you enjoy it? Lets sing the song Listen To My Heart. Bye-bye!Sn. Thank you, Teacher.□Pass Game (ball)◦Pop Song을 즐겁게 부르며 수업을 마무리한다.6. 형성 평가 계획(the plan of formation evaluation)평 가 관 점평가 시기평가 방법∘허락 요청하기에 관한 표현을 듣고 이해할 수 있는가?∘허락 요청하기에 관한 표현을 말할 수 있는

  • [초등학교영어][초등학교영어교육]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성격,목표,말하기지도,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웹자원활용지도,평가
  • 수업의 보조자료로써 사용할 수가 있을 것이다.Ⅷ.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평가1) 평가는 결과중심의 평가가 아니라 학생들의 주의를 집중하여 학습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자극임을 인지한다.2) 학생들의 심리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하되 계량적 평가를 하지 않는다.3) 게임이나 역할놀이 같은 의사 소통 활동시의 참여 의욕, 태도, 의사 소통 능력 등을 관찰하여 서술식으로 기술한다.4) 음성언어 중심으로 지도를 하고, 음

  • [초등영어교육방법] 모의수업계획안
  • my bat? Its on the box.Oh, Thanks. Dad.Please, hurry up!T: Watch the screen and listen carefully. (CD-ROM 타이틀 or 교사)T: Listen and repeat part by part.(PPT 화면을 보면서 한 부분씩 따라 하며 익힌다.)T: Lets chant the whole thing.S: 전체를 챈트한다.T: Lets divide the class into two groups. (손가락으로 지적을 하면서 this A, this B라고 말한다.)T: A, chant the question part. B, chant the answer part.T: Are you ready? Here we go!!T: Now switch roles. Start!! **********Lets practice!**********PPT 그림자료를 활용하여 수업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