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 수상 레저스포츠 박찬호 휘트니스 클럽의 비교 분석 박찬호 휘트니스 클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돌핀수상레저스포츠,
박찬호 휘트니스 클럽의 비교 분석
목차
◆ 조사 목적
◆ 시설 위치
◆ 시설 소개
◆ 운동 장비 및 기구 시설 소개
◆ 시설 사용 인원 및 고객연령
◆ 시설에 홍보 방법
◆ 시설의 장단점
◆ 시설 이용 프로그램
◆ 서울에서 출발하여 걸리는 시간
◆ 시설 이용하는데 필요한 장비 및 시설이용가격
◆ 각 시설 운동의 효율성
◆ 각 시설의 관리인원
◆ 비교분석 결론
◆ 느낀 점
수상레저 스포츠시설 과
휘트니스 클럽의 비교분석
(돌핀수상레저스포츠, 박찬호 피트니스 클럽의 비교 분석)
◆조사 목적
현대인들의 여가스포츠인 수상레저 스포츠와 휘트니스클럽을 조사함으로서 현대인들의 여가 스포츠 시설 및 다양한 조사를 통해 두 시설을 비교분석함으로서 실내에서 즐기는 스포츠와 실외에서 즐기는 스포츠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시설 위치
-돌핀 수상레저스포츠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회곡리
-박찬호 피트니스 클럽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시설 소개
- 돌핀 수상레저 스포츠시설
최고의 전망과 썬텐장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수상 스키장. 고급펜션과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깨끗한 시설과 최신형 보트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엇보다 직원들 모두 가족 같은 분위기의 친절한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아름답고 시원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여 드립니다. 맑고 아름다운 절경 속에 도시 속에서의 답답한 스트레스 모두 날려 버리시고 돌핀수상레저 속에서 즐겁고 스릴 있는 경험을 느낄 수 있다.
- 박찬호 휘트니스 클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홍보] 나이키 사례
  • 분석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설문 대상10대~30대 후반까지의 운동 선수들ALL(유아 제외)청소년유아, 어린이성인 여성들추구하는 편익전문성 ,성능, 기록 향상취미,스포츠 도구간편한 의복안전성경제성행동적 특징항상 운동함건강 및재미 추구유행에잘 따름부모의 영향이 큼가격에 민감함선호하는 상표NIKE,adidas,UMBRO, asics, ReebokNIKE, adidas, FILAPUMA, NIKEnike kidsPRO-SPECS시장 물건개성적극적, 파워풀,의지적사교적, 친목적몰개성

  • 신라호텔의 경영전략 분석
  • 비교할 때 외국인들에게 한국이란 나라의 이미지는 확고하지 못하며 불확실하고, 떠오르는 상징물 등을 인식시켜주지 못하고 있다. 서울 1200백만 관광객 유치 정책을 기점으로 우리는 관광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이미지를 외국에게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며, 이 노력의 움직임의 하나로 신라호텔의 새 전략은 충분히 가치 있다고 판단된다. 한국을 가장 대표하는 상징물 중 하나로 세계 그 어느 곳과 비교하여도 손색

  • [21세기 기업의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 21세기 기업의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
  • 스포츠 산업의 형태 스포츠 산업은 크게 소프트 분야와 하드 분야로 나뉘어져 있으며,소프트 분야는 시설관련, 정보관련, 용품관련이라고 하는 스포츠 서비스업으로, 하드분야는 스포츠 제조업, 스포츠 공간 및 시설업으로 분류할 수있다. 한편, 스포츠 서비스업에 있어서 시설과 관련한 스포츠 시설업과의 차이는스포츠 서비스업이 시설이용을 하면서 강습이나 렛슨등 지도활동이나, 클럽과 라이프 스타일 관리등의 부가적인 교육과 관련한 서비스

  • [호텔 재무관리](주)호텔롯데 재무제표분석
  • 비교해보면 호텔롯데는 전체 시장의 20%정도로 10%에 머물고 있는 호텔신라의 두 배 정도의 매출을 올리고 있고 당 기업의 주수익원인 호텔과 면세점 부분에서도 이 시장점유율 현황은 그대로 나타나고 있다.3) 호텔신라 각 부문별 재무분석< 호텔 사업부문 >▪ 경기변동의 특성- 내수 경기침체 장기화에 의한 소비심리 악화와 유가폭등 설/추석 연휴등의 영향으로 평균매출이 전년 동기와 비교하여 서울호텔은 8.1%, 제주호텔은 5.8% 감소.▪ 향후전망-

  • [경영] 스포츠마케팅의 역할
  • 스포츠가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를 확보하면서 이제는 각국의 중요한 기간 산업으로 자리매김을 해가고 있는 것이다(임번장 외 3인, 1995; 남행웅 외4인;한왕택, 1996; 전호문,1998;대한매일, 1998).이와 같은 스포츠의 상업화와 스포츠 시장의 확대는 스포츠를 하나의 산업으로 형성 시켰을 뿐만 아니라 국민들의 레저활동 욕구에 기반한 각종 프로스포츠를 비롯한 스포츠 관련 산업체들이 고객만족을 통해 소비행동의 다각화를 꾀하기 위해서 스포츠 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