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교수 방법론 문학 활동 동시 동화 학습지도안 문학 활동 동시 동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영유아 교수 방법론
문학 활동 <동시>,<동화>
주제
우리나라
소주제
통일에 대한 동시를 듣기
대상 연령
만 4세
목표
친구들의 동시를 듣고, 자신의 느낌을 다양하게 표현하기.
활동명/
시간
활동목표
집중이 될 수 있도록 손 유희가 포함된 동시를 들려주기
도입
동시 시작 전에, 동시 손 유희를 통해 주의집중을 시킨다.
T: 우산 속~
문 삼 석
우산 속은 엄마 품 속 같아요~
(한쪽 손을 웅크리고 우산모양을 만들고 한쪽 손은 우산모양 손 안에 엄지 손가락을 세운다. 그리고 양쪽 팔을 포개서 어깨를 감싼다.)
빗방울들도 안으로 들어오고 싶어
(손가락으로 동그랗게 만들어 비오는 것처럼 아래로 움직인다.)
두두두두두두~~~`(한 쪽 손등을 친다.)
야단이지요~
C: 선생님의 손유희가 포함 된 동시를 잘 듣고 친구들과 느낌을 서로 얘기한다.
동시를 같이 들으면서 손 유희를 배워본다.
전개
활동목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