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계획서 2010 남아공 월드컵 세레머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활 동 계 획 안
활 동 명
세레머니
관련주제
2010 남아공 월드컵
활동목표
*공을 넣은 후 기쁨의 세레머니를 표현할 수 있다.
1. 선수들의 세레머니를 표현해 본다
2. 자신만의 세레머니 동작을 만들어본다..
활동영역
(신체활동영역>신체표현)
대상연령
만5세이상
소요시간
7분
집단구성
소집단
준 비 물
축구 선수들의 세레머니 사진. 찬양CD.




*주의 자비가 내려와~(전에 배운 신체표현 찬양과 율동을 해본다~)
1.사진을 보며 선수들의 세레머니 모습을 본다.
*질문형식으로 진행 *
11일에 무슨일이 있을까?
*월드컵을 어느나라에서 할까? (기간:2010.6.11~7.12)
*우리나라는 b조
2.선수들처럼 기쁠 때 세레머니를 어떻게 할지 다섯번가량 표현해본다.
*하나, 둘, 셋 하면 다같이 세레머니를 표현해 본다.
4. 세리머니 중 단체로 하는 세리머니를 모둠으로 나눠 구상해본 후, 집에 가기 전이나 모둠별 구상시간을 가진 후 모둠별로 나와서 발표하는 시간을 갖는다.




도입)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찬양 율동을 한다 (C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심리] 월드컵과 성적의 상관관계 분석
  • 월드컵 때도 마찬가지였다. 독일 월드컵 개막 전에 온라인 교육업체 비타에듀가 입시 준비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에서 55%의 수험생들이 월드컵이 수능 준비에 방해가 될 것이다고 답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31&aid=0000077784 아이뉴스 24 2006.02.09올해 열리는 2010년 남아공 월드컵도 이 같은 국민적 열기를 피할 수 없다. 남아공 월드컵 개막 바로 전날인 6월 10일 고려대학교 부속 고등학생 39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유치방안
  • 활동의 대장정에 돌입한다.평창의 도전은 지난 2003년 프라하에서 전 세계에 이름 없는 강원도의 ‘작은 도시’ 평창을 알리며 동계스포츠의 메카로 자리매김했다.비록 ‘눈물겨운 도전, 아름다운 실패’라는 명언을 남기며 쓰디쓴 고배를 연거푸 마셨지만 우리는 이를 통해 강원인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였다.무엇보다도 값진 경험이었다.평창은 두 번의 실패를 거울삼아 이미 건넌 돌다리도 다시 두들겨 보는 심정으로 시작해야 한다. 벌써 독

  • [관광서비스론] 세븐럭키 카지노 우수 경영 사례 분석
  • 활동으로 간주되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는 것이다.4. 참고 자료▶김구현(2010), 『카지노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울: 경희대 석사학위 논문, 5p~8p▶문화체육관광부(2010), 2010 카지노업 현황 통계, http://www.mcst.go.kr/web/dataCourt /statisticsData/statisticsView.jsp, ▶전자공시시스템 DART(2010), 그랜드 코리아 레저 주주총회, http://dart.fss.or.kr/dsab001 /main.do?autoSearch=true, ▶전자공시시스템 DART(2010), 파라다이

  • 코카콜라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코카콜라의 마케팅전략,SWOT,4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미래전망연구
  • 활동을 전개하였는데, 이것은 고객들이 QR코드를 스캔하고 길거리를 걷다 휴대폰결제가 가능한 자판기가 보이면 다운받은 QR코드를 자판기에 갖다대면 광고에서 보았던 차(tea)가 공짜로 제공되는 것이다. 이처럼 시장의 변화를 잘 감지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설립한다면 코카콜라의 미래는 앞으로 더욱 밝을 것으로 예상된다. < 참고자료 >참고문헌 지속가능한 사회적기업의 체계론적 이해(함께 일하고 사는 세상 만들기)-한경사- 유재언 지음학술연

  • 코카콜라 vs 펩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코카콜라 vs 펩시콜라 기업분석과 SWOT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나의견해
  • 2010 남아공 월드컵의 공식 스폰서일지는 몰라도 광고전에서는 펩시가 공식 우승자”라고 지적했다.또한, 아르헨티나팀의 감독인 디에고 마라도나가 아르헨티나가 이 월드컵에 우승한다면 누드 세레머니를 펼치겠다고 해서 화제였다. 마라도나의 발언에 펩시가 발빠르게 동조 한다. 펩시 曰 “ 마라도나가 벗으면 우리도 벗겠어요 ! 약속합니다 !” (If the coach goes naked, we will, too. Pepsi promises) 구체적으로 아르헨티나가 월드컵에 우승하면 펩시의 라벨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