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도안 여름방학 여름방학 학습지도안 여름방학 수업지도안 여름방학 공개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교생
지도교사
단 원
9. 야! 신나는 여름방학이다
학습 요점
본시주제
여름철 건강을 위해 지켜야 할 일
교과서
92~93쪽
▣ 여름철 건강을 위해서 할 일
ㆍ건강한 생활 습관 기르기
ㆍ위생적인 생활하기
ㆍ여름철 질병 예방하기
차 시
12/14
통합구분
단위차시
수업형태
수 업
목 표
♣ 여름철 건강을 위하여 위생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 여름철 건강을 위하여 지켜야 할 일들을 안다.
♣ 여름철 위생의 중요성을 알고 실천하는 태도를 가진다.
학 습
자 료
그림자료, 이야기 자료, 낱말 맞추기, 학습지
단 계
학습 과정
교 수 학 습 활 동
시간
자 료 밎
지도상의
유 의 점
교 수 활 동
학 습 활 동
준비
동기 유발
학습목표 알아보기
T: 선생님이 보여주는 이 아이들은 여름방학에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아이들의 표정이에요. 이 아이들의 표정이 어때 보이나요?
T: 왜 이 아이들의 표정이 이렇다고 생각되나요? 자기의 생각을 말해볼까요?
S1: 울고 있어서 슬퍼 보여요.
S2: 매우 아파 보여요
S1: 열이 나서 그래요.
S2: 아이스크림을 먹고 배탈이 나서 그래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학] 초등교과 교육론-초등 2학년 바른생활 교수 학습지도안-6.함께 지켜요
  • 수 있다.평가의 주안점주변의 여러 공공장소를 알고 있는지 발표하여 평가한다.각 공공장소에 따라 지켜야 할 규칙이 다름을 이해하는지 발표를 통해서 평가한다.일상생활이나 현장 학습과 연계하여 공공장소에서 지킬 일을 얼마나 잘 실천하고 있는지 자기 평가와 관찰을 통해 평가한다.Ⅱ. 교수-학습지도안1. 본시 학습 지도안수업 일시5월 30일대상2학년 ○반지도교사권 지연교과바른 생활단원6. 함께 지켜요차시1/4학습 주제공공장소

  • 교사용 지침서 여름방학 물놀이 안전을 위한 심폐소생술 학습하기
  • 과 정 명여름방학 물놀이 안전을 위한 심폐소생술 학습하기차 시3차시 수업학습목적학습자는 물놀이 사고 발생시 교사나 부모의 도움없이 심폐소생술의 중요성을 진술하고, 심폐소생술의 절차를 시연할 수 있다.학습형태일제학습시연학습소집단학습학습자료PPT자료, 심폐소생술용 인형, 인쇄물, 상으로 줄 선물대상학습자에 관한 정보대 상 : 중학교 1~3학년학습자 분석 :대상 학습자인 중학교 1~3학생은 피아제의 인지발달 이론에 따르면

  • [초등국어교육방법론] 모의수업
  • 수 ․ 학습 과정안 2914. 차시의 평가 계획 3215. 활동지 3316. 모의 수업을 준비하며 3617. 모의 수업 약안 4218. 참고 문헌 551. 초등 국어과 모의 수업에 들어가며방학 중, 초등 국어교육방법론 수업 과제를 위해 초등학교의 국어 수업을 참관한 적이 있었다. 사실상 그때가 처음 초등학교의 교육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국어수업을 생생하게 볼 수 있었던 첫 기회였는데, 지도안으로만 짜여진 있던 수업이 현장에 이루어지는 모습을 보면서 내심 당황하지

  • [교육학] 중등교사임용의 현황과 개선방안0k
  • 수영역 또는 과목 (교육부고시 제 2001-1호에서 제시되는 내용중심)-응답제한형, 25문항 이내, 2시간-영어과의 경우, 우리말과 영어로 답하는 문제를 각각 배점의 20%, 80% 내외로 출제함802차논술-교직과 관련된 교양 및 업무수행능력 등 평가-1시간20면접-교원적성, 교직관, 인격, 소양 및 전문성 등 평가-5분 구상, 5분 면접(영어과의 경우, 영어로 진행)30수업실기능력평가-영어과에 한함-교수․ 학습지도안(10점) : 1시간-수업실연(20점) : 10분 구상,

  • 특별보충과정(수업학습)개념,의의, 특별보충과정(수업학습)운영지침,운영실제,운영사례, 특별보충과정(수업학습)문제점,해결과제,제언 분석
  • 방학 중3) 차상급 단계의 학기 중Ⅷ. 특별보충과정(특별보충수업)에 대한 제언Ⅸ. 결론참고문헌Ⅰ. 서론특별보충과정은 수준별 교육과정 적용 교과의 학습 목표에 도달하지 못한 학생들의 학습 결손을 보충하기 위한 기회를 정규 수업 시간 이외의 시간에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학교 교육에서 소홀히 되었던 학생 개인의 학습 결손에 대해 학교의 의도적인 배려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학교는 학습 결손 정도 및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여 적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